모바일게임/라이프애프터

라이프애프터 운송, 감염물자, 헬기 기본배우기! + 연맹회원이 좋은 이유!

범쿠룽 2019. 5. 24.

라이프애프터 두번째 이야기!

운송, 감염물자, 헬기 이 세가지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입니다!!




  하시면서 자연스럽게 아시게 되겠지만, 몇몇 꿀팁들을 포함한 영상 및 포스팅입니다! 글과 영상 중 편하신걸로 확인하시면 되고요! 오늘 볼 세가지 요소는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입니다! 집 짓고, 만들고 하는 부분이 굉장히 큰 요소를 차지하는 이 게임에서는 재료 수집은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기반을 다지기에 굉장히 좋은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영상의 4분 35초에

파플래닛에 창고가 없다고 되어있는데

헬기 위치에 창고요원이 있습니다!

오류입니다!



각 항목을 눌러서 보시면 되지만

순서대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두번째로 이게임을 다뤄봤는데

어느정도 기간을 해보니 확신이 드네요

이녀석은 오래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2주일 정도 이미 플레이하셨다면 이걸 공략이라고 썼냐고 했을만한 기본이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찾는 정보였습니다! 라이프애프터는 얼핏 복잡해보여서 중간에 복잡해서 못하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지도 모르지만, 제가 한가지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이 게임이 바로 모바일 내에서 가장 PC스러운 경험을 하게 해준다는 겁니다. 초반부의 조작의 불편함을 굳이 견딜 필요는 없습니다. 못하겠다 싶으면 안하시는거죠 뭐. 하지만 혹시나 이후 적응이 되신 분들에 한해선 꽤나 괜찮은 경험을 하게 해주는 세계라는 부분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번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초보부터 고인물까지 이어지는 저의 모습도 쭉 봐주시고요!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