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1챕터 초보자 가성비 최강 S코디.

범쿠룽 2017. 2. 2.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최대 효율을 내봅시다.



  사용된 모든 옷들은 소녀 챕터 1~2의 획득 가능한 것들로 구성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들로만 했기 때문에 정말 없으면... 지금 보고 계신 여러분이 전혀 진행을 안 했다는 뜻이 될만한 옷들만 사용했으니까 초보자가 보기에 최고로 좋은 가이드북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그 첫 장부터 확인 해볼까요~? 조금 없어보일 수도 있는 저렴한 값으로 최대 효율 내기를 목표로 해보겠습니다.



아무리 초보라도 없으면 이상한 옷들만 포함.


없다면 1~2챕터 기본 보상으로 얻으시면 됩니다.


본인 마음대로 장식 추가는 상관 없습니다.



1. 헬스걸 에이미



뭔가 중학생 느낌 나네요.



2. 일상적인 스타일의 진수



이제부터 보드점퍼로 돌려막겠습니다.



3. 아샤왕국의 설아



최고로 어색한 패션이죠?


S를 위해 그냥 씁시다.


없어 보여도 어쩔 수 없어요.



4. 오피스레이디 실비아



이거 이쁘네요~!



5. 연애소녀 수정 (1)



보드점퍼 정말 기가 막히게 우려먹죠?


다시 말하지만 가성비를 최우선 합니다.


이 안에서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



6. 문학소녀 고민 (1)



여기부터는 돌려막기가 안되네요.


카푸치노 하나 제작하셔야 겠습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까요.


기억은 안나는데 이쯤되면 이미 있으신가요?


만들었어도 스킬과 장식 총동원 하세요.



7. 뱐두 보컬 리아 (1)



블루타이드셔츠... 빼고싶지만...


가격 대비 성능을 위하여 넣습니다.



8. 설아와의 연습



쥐어 짜낸 섹시함과 고상함.


돈이 없지 가오가 없는거 아니니까요.



9. 전설적인 클럽스틸로즈



여기서 기본템들의 한계가 나옵니다.


이제 지금까지 뽑기로 얻은 장식 총동원 하세요.


스킬도 아끼지 말고 써주세요.


하얗게 불태워서 에스 먹고 지나가 봅시다요.



  제가 27살 남자인데 솔직히 좀 재밌네요. 하아... 그냥 끌리는 대로 일단 시작 했습니다. 남캐도 있다면... 잠깐 생각했다가 아마 있으면 어짜피 별로 할 사람 없을 것 같네요. 어쨌든 저의 컨셉은 최대한 뽑기로 뽑은 물품은 사용하지 않고 약간은 거지 같은 한이 있더라도 최대한 초보자의 마음으로 맞춘 코디들이니 아마 없는 물품이 있더라도 금방 맞출 수 있을겁니다. 이제부터 본격 허리띠 졸라맨 궁상 거지 S등급 획득법으로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