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공을 구멍에 넣기(Ball Game)

범쿠룽 2017. 5. 4.


간단히 할 수 있는 게임!


10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합니다.


공을 구멍에 넣기 입니다!


근데 이름 해석 누가 했는지...


번역기 돌린건지...


참 센스 없네요.


공을 구멍에 넣기가 뭡니까?


  너무 당당하게 번역기를 돌려놓은 제목. 그 당당함에 한 번 받아봤는데 뒤늦게 1000만 다운로드를 봤습니다. 사실 처음 받기 전에 스크린샷만 봐도 어떤 방식인지는 충분히 예상이 됐었습니다. 바로 핸드폰을 기울이는 것.



어쨌거나 보이시는 것처럼 진행합니다.



사실상 화면으로 보면 별 것 없죠?


예, 그렇습니다 정말 별 것 없습니다.


핸드폰을 기울여서 공을들 넣어주면 끝.


손목 스냅을 이용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이렇게 미로를 지나가는 모드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별 것 없네요.



  이렇게 단순함으로 무장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귀한 앱이네요. 뭐 사실 이게 뭔가 싶지만 막상 해보면, 이게 은근~히 하게 됩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 무언가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핸드폰을 기울이면 공이 움직인다는 것 하나만으로 이렇게 만들어 냈다는게 뭐, 대단하네요.


아이디어의 승리인 듯.


  이런 생각을 처음 하고, 만들었다는건 어찌 보면 참으로 대단한 것 같네요. 게임 자체는 크게 뭐가 없지만 하나의 작은 아이디어는 1000만 다운로드와 그만큼의 광고료를 벌고 있을 것 아닙니까! 여러분도 빨리 생각하세요! 아이디어가 없는지! 저도 아이디어 잘 떠올라서 오래오래 해먹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