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스팀무료게임

BRAIN OUT (브레인 아웃) 섬세함이 아쉽다.

범쿠룽 2017. 5. 2.

마치 고전게임 느낌이네요!


동영상을 처음 봤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손쉬운 조작법!



거기다 굉장한 저사양입니다!


저희집 이전 컴퓨터도 돌아가겠네요.


게다가 정감가는 비주얼!


전 세계인과의 2D FPS 대결!



마치 어릴 때 오락기 하는 기분.


굉장히 추억이 떠오릅니다.


그...뭐였더라...


아, 콘트라와 비슷합니다.


  굉장히 즐거운 인터페이스였습니다. 초반에 재밌게 즐기다가 뭔가 이상한 걸 느끼기 전 까지는요. 상대방이 텔레포트를 하기 시작하고, 죽고 태어나자마자 바로 죽었습니다. 상대가 텔레포트 하는건, 핑이 굉장히 안좋은 탓이고 태어나자마자 죽는건 다시 태어났을 때 무적상태가 없어서 그런거였죠. 뭔가 이상한데요.



처음에는 잘 몰랐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로딩이 깁니다


이런 저사양이면서...


기다림은 길기만 하네요.


  우리집이 환경이 안좋은건지 잘 모르겠으나 그걸 떠나서도 인터페이스가 무슨 바람의나라 구버전보다도 불편하게 되어있네요. 아, 사실 상대방이 텔레포트 해서 렉권으로 저를 5연속으로 잡을 때 저의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기 직전이었습니다. 심지어 상대는 총알도 안 쐈는데 저는 죽어있었죠. 어리둥절의 연속.



리스폰 할 때마다 준비를 클릭해야 합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버튼이요.


  이 곳 저 곳 불편한 인터페이스들에 무료에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니냐고 생각도 뭐, 할 수도 있죠. 은근히 유저가 있던데, 과금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무기 좋은사람은 상대하기 벅차더라고요. 개선해야 할 여지가 굉장히 많이 보이네요.


스팀 무료게임 첫 글인데...


카테고리 신설하고 첫 글인데...


  게임을 잘못 골랐네요. 일단 환경이 맞지 않아서 핑조차 안되서 답이 없었습니다... 3판 정도 했는데, 재미 자체는 있는데, 너무 상대방의 텔레포트가 심하네요. 리뷰를 대충 둘러보니 저랑 비슷한 분이 많네요. 한국에선 조금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직접 해보시고 판단하세요!


BRAIN OUT (브레인 아웃)


음.. 심심할 때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