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스팀무료게임

Floating Point, 감각과 감성의 게임.

범쿠룽 2017. 5. 5.

예전 웜즈라는 게임 아나요?


저는 꽤 했었는데요!


거기 나오는 줄타기!


그것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Floating Point는 번역하면..


부동소수점입니다.


그렇다면, 부동소수점이란?


저도 모릅니다.



그게 중요한게 아니겠죠?


  이 글에서는 단지 스팀의 무료 게임으로써 소개해 드릴 거니까요! 처음에 말했듯 예전 웜즈 줄타기와 비슷합니다. 단지 저희가 조종하는건 거의 점같은건데요. 나오는 배경음악이 굉장히 감성적이고 좋고, 나름의 손맛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에 즐길거리가 충분히 많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될 겁니다.



▶어떻게 보면 스파이더맨.


  줄을 발사해서 벽을 타고 다니는 스파이더맨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저희는 게임 중 빨갛게 위로 올려진 기둥같은걸 시간 안에 모두 먹어야합니다. 기둥을 먹으면 조금더 시간이 늘어나고요.



  이 게임에서 가속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웜즈를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줄을 잘 튕겨서 속도를 높이는 법을 알아야만 잘 날아다닐 수 있죠? Floating Point에서도 그 법칙은 똑같이 적용되네요!


좋은 음악과, 감각과 감성의 액션.


Floating Point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게 한 번 분위기와 플레이에 빠져들면 은근히 빠져들어서 조금 멍때리고 하게 되는 경향이 있네요. 엄청 재밌는건 아니지만 매력있었습니다. 약간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해보셔도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