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재벌키우기 빨리 키울 수 있나요?

범쿠룽 2017. 3. 8.



자, 일단 첫 만남을 해볼까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요?



  으흠, 뭐... 그... 거지가 이름에 들어가는 그것과 많이 닮았는데... 제작자는 다르네요. 그래도 괜찮긴 해요. 왜냐면 이미 성공한 녀석과 거의 쌍둥이 수준이니까요. 초반에는 무조건 클릭을 많이 해줘야 하지만 점점 그냥 냅두기만 해도 괜찮아지기 시작합니다. 저는 심지어 꽤나 높은 단계까지 키웠네요. 거지 들어간 그것이 요즘 2번째 버전이 나왔던데, 혹시 이것도 나올지 안 나올지 뭔가 기대되네요.



어쨌거나 재벌키우기 빨리 키울 수 있을까요?





초반에는 꼬마 레벨만 훅 훅 올려줬습니다.


터치만으로 올려야 하죠!


이 부분... 굉장히 손가락 아픕니다.





그리고 알바도 고용해서 자동으로 수익도 들어오죠.


앱을 꺼두면 수입이 안 들어옵니다.


엄청난 노가다가 예상되는 순간이었죠.


그 거지 들어가는 그것도 이것과 같을까요?


제가 한지가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비슷했던 것 같네요.





의미없는 공략 한가지.


1 일단 시작되면... 꼬마 수련을 해줍니다.


2 그리고 친구들을 고용하죠.


3 그 뒤에 재산들을 삽니다.


4 돈이 많아지면 친구들한테 선물도 주고요.


6 그리고 비싸지면 되팔죠.


5 돈 좀 생기면 도시를 구매합니다.


도시를 구매할 때 쯤 되면 초당 이득이 높아집니다.


그러니까 이때부터는 그냥....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솔직히 제가 의지가 바닥을 치고 있어서..


포스팅에도 의지가 없어졌네요.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재벌키우기는 빨리 키울 수 없습니다.





재산이 1해 9천 6백 35경이 있네요.


근데 마지막 녀석의 가격 아시나요?


그러니까, 지구정복의 가격은?




지구정복이 200해.


하핫.


여기까지 하고 안녕, 재벌키우기.


난 재벌 안할란다.


내가 이걸 몇 일을 켜놨는데...


지구정복까지는 욕심 안부릴게.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