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론리 원 나 홀로 홀인원(Lonely One)

범쿠룽 2017. 4. 21.



제가 좋아하는 단숨함을 지닌!


론리 원 - 나 홀로 홀인원 입니다!





누르고, 끌고, 떼기!


이것 만으로 진행이 됩니다.



  저는 PC로 게임할 때는 복잡하고 머리를 써야하는 시뮬레이션을 좋아하지만 작은 화면의 모바일에서는 단순하고, 간단하고 재밌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주의입니다. 모바일게임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꺼리가 있어야 한다고 보니까요. 이 은근 귀여운 게임이 거기에 딱 맞네요.





무조건 한번에 넣어야만 합니다.


몇 번 연속인지 화면 중앙에 기록이 되고요.


한번에 못넣으면 콤보가 끊어지고 끝납니다.


초반에는 꽤나 쉬운 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점점 어려워져요...


그리고, 바람이 불기도 하고요.


  랜덤으로 맵이 나오는데 운이 나쁘면 정말 말도 안되는 곳도 하나 둘씩 보이기 시작하네요. 나중에는 어떤 맵이 나올 지 후덜덜하네요. 15등급 정도만 가도 난감해지는데,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잡힙니다.





어쨌거나 즐겁네요~



  한 번 두 번 생각없이 하다보면 나도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이상한 중독성을 가진 론리 원 이었습니다. 제 생각보다 꽤나 옛날에 나온 것 같네요 다운로드 수가 10만 이상인걸 보면요. 제가 이걸 이제야 알았네요~ 코스튬도 특정 조건을 채우면 하나씩 더 생기고, 이거 은근히 재밌는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