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Snoooow 첫 눈 오는 날.

범쿠룽 2017. 4. 23.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Maf에서 제작이 된 게임입니다.


이거는, 그냥 과거 똥피하기와 똑같습니다.





이렇게요.


이렇게 무지하게 떨어지는데...


왜 이런거냐면요...





그냥 갑자기 어느날 눈이 옵니다.


무지하게 커다란 눈들이 내리기 시작해요.


마땅히 다른 설명은 없습니다.





내려오는 눈들을 미친 듯 피해줘야 합니다.


물음표 박스는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있고요.


코인들은 모아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펠링들도 떨어집니다.


스펠링을 모두 모으면, 눈이 모두 코인이 됩니다.


뭔가 발전된 똥피하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메인이 굉장히 이쁘네요.


그리고 랭킹에 들어가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50점만 넘겨도 피하기가 어렵던데...


만점을 넘기신 분도 계시네요.


역시 세상에는 능력자가 많네요.



  옛날에 한번쯤은 똥피하기라는 게임을 해보셨을 겁니다. 그냥 단순히 위에서 떨어지는 똥들을 피하는게 전부였던 게임이죠? 이것도 뭐 그다지 다를게 없네요. 위에서 떨어지는 눈만 피해주면 됩니다. 단지, 이번에 한가지 깨닳은건 나보다 훨씬 잘피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



여러분도 한 번 피하기 달인에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