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프로토콜 하이퍼스페이스 다이버, PHD

범쿠룽 2017. 4. 22.



엄청난 리듬액션 게임이 나왔네요.


protocol hyperspace Diver.


이름조차 굉장합니다.


그냥, 뭔가 굉장하네요.





굉장히 화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단지 잘 할 수만 있다면... 재밌겠네요.


위에 보시는 모습은 하드 난이도 입니다.


쉬움으로 하면 어느정도 할만하긴 하네요.


여타 리듬게임보다 많은 패턴이 있습니다.





싱글 노트는 그냥 터치네요.





두개를 한번에 누르는 패턴도 있고요~





롱 노트는 쭉 누르고 있는 것!


여기까지는 뭐 낯설지 않으실 겁니다.





스와이프 노트는 방향쪽으로 슥 문지릅니다.


이거 때문에 엄청난 난이도 상승... 예상합니다.





롱 노트 중 스와이프가 등장하기도 하네요.





체크노트는 그냥 누르고 있음 됩니다.


물론 연타를 해도 되지만... 힘들겠죠?





결과적으로 뭐, 무차별 폭격이 날라옵니다!


(하드모드 기준)


그..그만해.





결국 포기하게 됐습니다.


굉장한 손맛은 보장이 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하드한 느낌을 풍기는 굉장히 화려한 비주얼을 풍기는 리듬게임이네요. 국산인 것도 눈에 띄고, 현재 수록곡이 게임에서 등장한 곡들이 다수 눈에 보인다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겠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곡은 모두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캐주얼한 유저들은 금방 떠날 가능성도 높겠네요.





초반 주어진 곡은 약 6곡이 될겁니다.


그 이후로는 결제를 하셔야 하고요.



  그런건 제껴두고 개인적으로는 음악과 버튼의 싱크가 잘 안맞는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기는 했지만 손맛은 굉장히 좋은 듯 하네요. 매니악한 음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반가운 만남이 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조금 부족한 손가락 속도로 좌절한 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