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창기사키우기, 완전 방치형게임.

범쿠룽 2017. 5. 12.

그냥 냅두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종류 게임은 그런 겁니다.


하지만 그런 것들에도


클라스는 있습니다.



창기사키우기는 추천할만 합니다.


그래픽은 깔끔하고 있을건 다있습니다.



대사 하나도 없이 시작되는 게임.


창기사키우기를 둘러볼까요?


  일단 말하자면 깔끔한 모습과 단순한 조작, 환생과 여러 동료와 펫, 장비 등으로 있을 건 다 있지만 굉장히 단순하고 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시거나 이런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충분히 재밌을 것 같네요.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보통 있는 항목은 다 있습니다.


일단 공략은 아니고, 팁을 드리자면...


스킬 부분에 여러 항목이 있죠?


가장 우선적으로 올리면 좋은게 있습니다.



바로 아래로 조금 내리면 있는 이동속도.


최대치를 제한을 뒀죠?


중요하다는 반증입니다!


최대치는 올릴 수 있기도 합니다.


환생을 해야만 올릴 수 있죠.


최고로 중요하다는 제대로 된 반증이겠죠!



방치 중 이런 화면으로 둘 수도 있네요.


왼쪽 상단에 잠수경으로 들어올 수 있네요.


배터리를 아낄 수 있는 요소네요~



장비는 드랍이 굉장히 잘됩니다!


방치형이지만 자주 확인 해줘야겠네요.


환생 시 장비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 부분이 좋았던게 다시 시작하게 되도 진행을 빠르게 해줘서 뭔가 새로 태어나도 답답함이 없어서 쾌속으로 진행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장비는 현질을 하셔서 사도 본인의 파트에 맞는걸로 나온다고 하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펫도 미리 10개를 까두는게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걸 미리 강화할 수 있게요.



펫은 광고를 통해 어렵지 않게 얻네요.


한 번 보면 쿨타임이 조금 있습니다.



보스는 특정 구간을 지나야 깰 수 있습니다.


10000챕터라니... 얼마나 켜둬야 하는걸까요.



환생을 통한 스킬도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동속도 관련을 추천합니다.



포인트를 받아서 투자해주세요.


더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환생시 동료로 받게 됩니다.


그 중에서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동료도 있습니다.


그걸 목표로 초반에는 환생을 좀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홈에서 능력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쭉 둘러봤는데요, 간단하게 하기에 좋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드는 방치형 게임이었습니다. 가끔 한 번 환생하면 모든게 초기화되서 굉장한 의욕저하를 불러일으키기 마련인데, 창기사키우기는 그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스피드한 느낌의 방치형 게임, 할만하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