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BBTAN (비비탄) 7살, 다 부숴라!

범쿠룽 2017. 5. 12.

알카노이드를 아시나요?


벽돌을 부수는 게임.


그것과 비주얼적으로 비슷한.


하지만 더 재밌는!



BBTAN입니다!



111%답게 메인은 굉장히 심플.


복잡한게 없어서 좋죠?



게임 방식은 이렇습니다.


공을 던져서 위에 있는 벽돌을 깨라!


  그게 전부입니다. 단지 위쪽 벽돌들은 써져있는 숫자만큼의 공을 맞아야만 깨지고, 그걸 효율적으로 깨부술려면 최초 타격지점을 잘 맞춰줘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 던질 때마다 아래쪽 룰렛이 돌아가서 추가 특수능력들이 선택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쉽겠네요!


  요거요거! 생각하시는 것 이상으로 몰입감과 중독성이 있네요! 해도 해도 계속 하게되는 뭔가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방향을 잘 맞추면 터져가는 블록들을 보고있으면 굉장히 뿌듯하네요!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아케이드 게임이네요.



던질수록 공의 갯수는 늘어납니다.


어느 방향으로 던져야 더 많이 부술까요?



중간 중간 나오는 특수 능력들.


역전의 발판을 마련해줍니다.


약간은 도박적인 상황도 연출해줍니다.


더욱 재밌게 해주네요.



마지막 블록이 땅에 닿으면 게임 오버.


광고를 보고 다시 할 수도 있네요.


  이전에 했던 게임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건 랜덤으로 나오는 능력들이 있다는 점과 진행 경로에 특수 블록들이 있다는 건데요. 오로지 실력뿐이 아닌 운으로 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재밌었네요. 역시 단순하게 재밌는걸 만드는 제작사 111%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