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Six.io 땅따먹기 게임 꿀잼이네요.

범쿠룽 2017. 5. 16.


굉장히 재밌는 땅따먹기 게임이네요!


단지, 적이 너무 많아서 혈압도 오릅니다.


일단 영상으로 확인 해보시고요.



일단 기본 규칙은 이렇습니다.


  땅을 먹으러 가는 중에 선이 저렇게 생기는데, 저 선으로 이동해서 다시 본인 지역으로 돌아오면 땅을 넓히게 됩니다. 대신 가던 도중에 상대가 선을 건드리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고, 상대방도 마찬가지니 공격도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내 땅 안으로 꾸역꾸역 오는..


이런 사람들은 간단히 먹어주면 됩니다.


  외국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을 정도로 과감하게 안쪽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 사냥(?) 하는 재미가 굉장히 쏠쏠하네요. 단지 상대랑 부딪쳐서 죽을 땐 엄청난 상실감도 있지만요... 어쨌거나 땅 100% 먹는 것도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뭔가 속 시원히 없애버릴 수 있죠.


그리고 상대방과 서로 다른 지역에서 만나면.


더 큰 구역이 있는 사람이 이기나봐요.


마지막에는 퍼센티지도 나옵니다.


어느정도 땅을 먹었는지 확인 됩니다.


  이게 은근히 하다보면 중독이 되는 매력이 있네요. IO류의 게임 중에서도 재밌는 편인 것 같은데요~ 이게 사실 예전에 한번쯤은 오락실에서 해봤을 듯한 방식이잖아요? 그래서 익숙하기도 하고 상대방과 경쟁하면서 하는게 새롭기도 합니다. 시간 떼우려다 시간 갔다바치게 될 것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