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샌디 & 사막 정보!

범쿠룽 2017. 7. 14.


이번에는 샌디를 알아볼까요?


  에밀리와 함께 결혼 가능 NPC 인기투표에서 여자부분에서 투닥거리다가 결국엔 에밀리로 결정이 됐었습니다. 그만큼 은근히 인기가 많은 변방 사막의 미인 NPC입니다. 초상화에서 항상 옆모습만 보여줘서 좀 아쉽지만, 캐릭터 상태의 모습은 여자 NPC 중 상위권으로 이쁜 것 같아요.



항상 그자리에 있는 샌디씨.


(가을 15일생)


호감도 4 - 용과 선물을 줍니다.


호감도 7 - 톰카스프 레시피를 줍니다.


번들 공략


  사막에 가려면 위쪽을 참고하셔서 버스 운영을 다시 시작시켜 주셔야 합니다. 그럼 매일 10시 이후에 버스를 타고 만나러 올 수 있죠~ 매일 이렇게 상점을 지키며 항상 심심해서 미쳐버릴 것 같은 상태를 보여주고, 전 NPC를 통틀어 샌디만이 직접 우유를 우리에게 선물을 줍니다. 주기만 하던 우리가 직접 받게 되기 때문에 호감이 가죠.



샌디 상점


위와 같은 물품은 팝니다.


  이것저것 팔고 있는데, 가장 주목할만한건 씨앗들이죠! 대부분 효율이 높은 것들이죠! 그 외에는 뭐 딱히 끌리는 판매 물품은 없네요. 스타후르츠, 비트, 대황은 모두 효율이 좋습니다. 대신 비트는 좀 귀찮으니까... 대황과 스타후르츠는 별 생각 없이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 외 사막 정보.


카지노


사막던전


갤럭시소드 얻는법


  이전에 썼었던 사막과 관련된 글들입니다! 참고하셔서 사막에서 할 수 있는건 다 해보시길 바랄게요~! 샌디랑도 친해지시고요! 왠지 되게 친절한 인상을 받아서 꽤나 호감이 갔던 샌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캐릭터에 비해 초상화 외모가 좀 떨어지기는 하지만... 어쨌거나 매력적인 캐릭터 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