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마법사 호감도 & 정보

범쿠룽 2017. 7. 13.


독거 마법사...


이름조차 없는 분이죠?


(겨울 17일생)


좋아하는 선물은 위와 같습니다.


전부 구하기 어렵지 않은 것들이죠~



위치는 항상 마법사의 탑.


이동은 없습니다.



  항상 연구만 하고, 외출은 안합니다. 번들 완성 후 하수구로 가면 이벤트가 하나 발생되고, 마법사 퀘스트 또한 번들 이후 깨면 게임 진행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줍니다! 파란 글씨는 링크입니다. 저곳으로 이동하시면 퀘스트 및 마법건물, 외모 변경 사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했던 크로버스, 드워프와 한 세트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지 않나요? 셋 다 정규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한번에 등장한 뒤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런 것 같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세 명을 한 세트로 묶어서 한 글로 쓸 걸 그랬네요.



어쨌거나 고독한 분.


  이 분은 사람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항상 저리가라는 식의 말만 하는데요... 만사가 귀찮아 보이지만 본인의 연구에만 딱 힘을 다 쏟고 있는 듯 하네요. 스타듀밸리에서 가장 집을 안떠나는 집돌이 캐릭터네요. 세바스찬보다 훨씬 심한게... 축제 이외에는 항상 집에만 있습니다. 술, 일 아니면 집인 저보다 훨씬 심각한 수준이네요... 건강 잃어요 아저씨...



호감도 4 이상부턴 성형 됩니다.


  부업으로 야매로 이렇게 운영을 하고 계시네요. 연구비가 필요하시겠죠... 단속을 피하기 위해 좀 친해진 뒤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불법시술인 것으로 추정되며, 스타듀밸리 내에 딸이 있다는 풍문도 돌고 있고, 그 상대방이 누군지.... 딸이 누군지는... 상상력에 맡겨보세요! 근데, 저번 글에서 중복되는 내용 그만하겠다 했지만, 이번에도 다뤘던 분이네요?! 이분이 마지막으로 이제 중복 정말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