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이혼 & 애기지우는 방법

범쿠룽 2017. 6. 22.


이번에는...


합법적 카사노바가 되는 방법입니다.


무한 이혼과 애기를 지우는 법..



에밀리가 굉장히 해맑네요.



애기도 굉장히 해맑습니다.


하지만... 이젠 안녕...!



벗꽃이 반겨주네요.


이혼하러 가는건데...


뭔가 아름다운 배경.


이혼 방법


일단 촌장 집으로 가주세요.


왼쪽편 저 책을 눌러줍니다.



가격은 50,000G네요.



  여기까지가 ~ 끝인가보오~ ... 단 돈 5만골드면 성격 차이로 인한 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겠네요. 안녕, 에밀리 사실 굉장히 좋았지만 공략을 위해 우리 바이바이를 해야할 것 같아... 어쨌거나 5만골드를 낸 후 자고 일어나면, 이젠 더 이상 부부가 아니게 됩니다.



마...마지막 키스다!



자고 일어나면 호감도가 0이 됩니다.


그리고 전 부인으로 표시가 됩니다.


뒷 감당


에밀리에게 가봤습니다.


  나 때문에 마음이 산산조각 났다고, 말을 걸지 말라고 하네요. 엄청난 죄책감이 듭니다. 배우자에 따라 가슴을 후벼파는 여러가지 멘트를 가지고 있는 듯 하네요. 흠... 어쨌거나 그녀와의 흔적들을 지워보겠습니다. 애기와 그녀의 기억을 없애볼게요.


마법사 퀘스트 정보


일단 위 퀘스틀 깨주셔야 합니다.



무지개 파편을 갔다주면...


애기를 지우게 됩니다.



그리고 30,000G면...


상대였던 사람의 기억이 사라집니다.



아예 초기화 된 에밀리.


  아... 뭔가 이상한 기분도 드네요. 매일 울타리도 고쳤다고 하고 동물 먹이도 줬다고 하고.... 아기까지 있던 상대와의 인연을 완전히 끊었는데, 뭔가 게임이라고 해도 뭔가 양심에 찔린다고 할까요... 그, 그래도... 돈주고 산 게임 할 수 있는건 다 해봐야 할 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니까... 여러분도 이혼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