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롤 [ LOL ]

롤 고객센터 문의법

범쿠룽 2017. 10. 28.


블로그에 롤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전혀, 단 한판도 안해봤는데...


유행이 지날지도 모르는 타이밍에 시작하네요.


그래도 대작이니까 매니아들이 있을테니


일단 시작을 해보려고 했는...데...


이런 메세지가 뜨는겁니다.


과도한 시도로 인해 해당IP에서는

홈페이지 접속을 제한합니다.

해당 IP에서는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


뭐요?!


저는 이거 해본적도 없는데요?!

무슨말씀이시죠?

왜그러시는거죠?

아닌데요?!


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롤 고객센터 문의법


일단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저같은 분이 계시다면 PC방이나 혹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1:1문의가 떡하니 나와있네요.


메인페이지 최 하단에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니


거기에서는 게임내 문의는 받지 않는 듯 하네요.


제가 봤을 땐 한국 롤 고객센터는 대부분이


인터넷 문의만 받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대신 상냥하게 1:1 문의로 남겨달라고 하셨습니다.



유형 내용, 그리고 사진 등을 첨부하고 올립니다.


이제 고객센터 문의가 완료됐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처리가 진행될겁니다.


약 1~2일을 예상하고 기다렸습니다.



하루 이틀정도 지나도 처리중이라고 뜨지만


이미 처리가 완료되서 접속에 성공했습니다.


처리가 완료된건지... 그냥 된건지..


  어쨌거나 조금 늦깍이지만, 이제부터 롤을 시작했네요. 첫 포스팅이 이런거라니... 대체 왜 IP 차단이 됐던건지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그 덕분에 처음부터 고객센터 이용을 해봤습니다. 정상자리를 오래 차지하고 있던 게임이기 때문에 그 시스템 자체가 이용자와 제작진이 편리할 수 있는 중간단계쯤에 있지 않을까 하네요.


뭐 어쨌거나 이제부터 조금씩 조금씩


LO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