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롤 [ LOL ]

롤 감정표현 키 그리고 사용방법

범쿠룽 2017. 11. 4.


롤은 급박한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팅을 칠 수 없는 상황도


왕왕 발생하기 때문에 이런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감정표현!



상대가 잘했을 때 엄지척을 딱!


날려주는게 나름 멋있더라고요.



참고로 이런 감정표현도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롤 명령어 모음


액션으로 보일 수 있지만...


사실상 쓰기에 좋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너무 오랫동안 표현하니까요.



롤 빠른 감정표현 키

그리고 사용법


대기상태 컬렉션 감정표현으로 갑니다.


이곳에 소유하고 있는걸 장착하신 뒤


인 게임 내에서 T를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키가 스킬창과 가깝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고


불편하다면 키 변경을 해주시면 되고요.



참고로 구매를 해야 다른걸 쓸 수 있습니다.


평균 350~450정도의 포인트로 팔리고 있네요.


저는 그냥 따봉으로 만족하기 때문에


그냥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팀이 잘했다 싶을 때


감정표현 키 T를 눌러서 칭찬해주세요!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은근히 보이면 상대 입장에서 뿌듯하겠죠~? 그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구매하셔서 시기적절하게 팀원들 혹은 적에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약올리며 멘탈을 탈탈 털수도 있고, 아니면 기운을 북돋아줄 수도 있겠네요


이상으로 롤 감정표현 키 그리고

사용방법을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하나의 현질 요소네요.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