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KNIFE HIT 나이프 히트 - 타이밍 아케이드

범쿠룽 2018. 1. 25.


이번에는 간단한 리뷰입니다!

모바일게임에는 굉장히 좋은 포지션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오랫동안 유저를 잡아두는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들인데요.


굉장히 간단하게 큰 재미를 내주는

간단한 터치 아케이드

KNIFE HIT (나이프 히트) 입니다.



제목에 보이듯 뭔가 칼에 관련이 됐겠죠~?



굉장히 심플한 메인 화면에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위에 보이듯 사물에 그냥 칼을 꽂습니다.

이 때 이미 꽂혀있는 부분에 꽂으면

게임오버가 되면서 다시 처음부터입니다.

간단하죠?



좌측하단에 보이는 갯수를 꽂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후다다다닥 꽂는 재미가 초반에는 있습니다.

뒤로 갈수록 당연히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참고로 위에 보이는 감(?)은 맞추는게 좋습니다.

화폐단위거든요!


그리고, 너무 빨리 샤샤샥 꽂으려고 하면

한 타이밍에 2개도 날아가서

바로 게임오버를 당할수도 있습니다.

조심조심 하면서 하셔야겠네요~



메인이나 판이 끝났을 때 무기상점에 가면

아까 얻었던 감(?)으로 다른 칼을 살 수 있습니다.



보라색은 4번 광고를 시청하면 주고

빨간색은 보스 스테이지를 깨면 줍니다.


약간 스킨개념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갖고싶어요.

멋있는게 많거든요...


  대충 둘러봤는데, 저게 전부입니다. 직접 해보시면 느낄 수 있겠지만 진짜 심플하지만 집중하기 시작하면 밑도 끝도 없이 푹 빠져서 생각없이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할 수 있겠네요. 제가 리뷰를 하면서 느낀건 의외로 이런 단순한 게임들이 인기가 많다는 점이네요.


모바일 특성상 시간이 붕 뜰 때

잠시잠시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장르도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KNIFE HIT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