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소녀 공주 6챕터 완벽S받기!

범쿠룽 2017. 3. 18.



  미리 말씀드리겠지만, 이번 챕터부터는 굉장히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도안 제작을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평상시 스타일대회를 미리미리 자주 깨셨다면 클리어에 굉장히 도움이 되겠지만, 저처럼 별로 신경을 안쓰셨다면... 안타깝게도 몇 일은 스타코인 버시는데 쓰셔야 할겁니다. 제작 없이 S 받기가 불가능한 스테이지가 몇몇 있습니다. 저도 평상시 잘 거르다 보니... 이렇게 공략이 늦어졌네요. 어쨌거나 언제나 말씀 드리지만 완벽히 무현질로 가능한 선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만 포함시켰습니다.



어쨌거나 시작 해볼게요!






6-1

신비로운 꽃밭에서의 도전



스타트하는 패션은 조금 이상하네요.



6-2

신비한 소년 백현



뭔가 귀엽지 않나요?


이런 소녀가 길에 걸어다니면 같이 사진찍자고 할 듯.



6-3

연애소녀 수정(5)



이런 분이 길에 돌아다니면 피해 갈 듯.



6-4

헬스걸 에이미(4)



소녀소녀한 느낌이 좋네요~!



6-5

설아의 환영



이거 에버랜드 알바 아닙니까?



6-6

신비한 소년의 또 다른 모습



양말만 벗기면 굉장히 귀엽겠네요.



6-7

누각 : 봄의 정령



아까 그 에버랜드 알바 다시 왔네요.



6-8

여름의 정령



  이부분에서는 나비비키니를 상의 혹은 하의는 무조건 만들어야 합니다. 하나 만들고 나비슬리퍼까지 만들던가 아니면 위아래 세트를 맞추셔야만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어짜피 다음으로 넘어갈 때 세트를 완성해야 하니까, 미리 만들수록 좋겠죠? 단지 공주 챕터의 재료가 사용되는 부분도 있고 도안도 사야 하고 해서 하루만에 넘어가는데 무리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제부터 슬슬 간단하게 넘어가기는 글렀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네요.



6-9

누각 : 가을의 정령



다행히 이번에는 간단히 클리어!



6-10

겨울의 정령



  이곳도 겨울잠과 12월을 무조건 도안제작을 하셔야만 합니다. S를 받으려면 두 개 모두 제작을 하셔야만 하고요... 둘 중 겨울잠이 없이 12월만 있으면 A조차도 힘들 수 있습니다. 이번 챕터를 통해 스타일대회는 미리미리 하라는 엄청난 교훈을 얻네요.



6-11

신비한 소년의 진짜 모습



휴, 여기까지 오는데 오래걸렸다.



6-서브1

우연히 만난 대스타



다행히 첫 서브는 쉽게 지나갈 수 있네요.



6-서브2

헬스걸 헤일리



여기까지 다시 이렇게 간단한 클리어!



섹시한 댄서 소피아



여기서는 다시 무희의춤 제작을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이번 챕터를 끝냈네요.



  이번에는 귀찮은 부분이 많았네요. 확실히 평상시에 잘 안해뒀기 때문에... 굉장히 오래 걸렸네요. 여러분도 평상시에 스타코인 잘 모아두시고 저축해두시길 바랍니다. 스테이지 모두 끝내고 나서 스타일대회도 공략을 해야겠네요. 엄청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전에도 알았지만... 생각보다도 훨씬 훨씬 더 중요하네요. 오늘의 마지막 한마디는... 여러분! 챙길건 미리미리 챙깁시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