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4챕터 완벽 에스 받기!

범쿠룽 2017. 3. 8.



  이번 챕터의 가장 열받는 부분은 바니걸 부분이죠? 조금 귀찮긴 해도 깰 수 있으니까, 저랑 같이 가보실까요? 아, 이제 쓰기도 귀찮지만 제가 쓰는 글에는 획득 경로는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옷장 내 검색으로 충분히 알아보실 수 있기 때문이고요. 사용된 모든 것들은 소녀 1~4, 공주 1~3까지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이고요. 그리고 상점에서 구매한 것들이 전부입니다. 뽑기로 구할 수 있는 것들은 제외했고요. 루비로 구매한 물품은 소량 포함했습니다.



이제 슬슬 템들이 많아지네요!


점점 보기도 좋고 점수도 높아집니다!



4 - 1

비 내리는 해양도시



할머니의 선물이 참 잘어울리네...



4 - 2

수영복의 유혹(1)



아, 수영복에 양말을 신었습니다.


이건 좀 아니다 싶지만..


점수를 위해 참아보아요.



4 - 3

수영복의 유혹(2)



이거 뭔가...


이번 챕터에서 가장 짜임새 있는 듯.


이제 스타일링에 쓸 수 있는 옷들이 많아서...


전부 보기 안 좋지는 않아졌죠?



4 - 4

연애소녀 수정



귀엽죠? 뷰티를 안끼는게 더 이쁘던데.


역시나 스코어를 높게 내야 하니까 참아요!



4 - 5

화창한 장미 정원



아 이건 뭔가 되게 이상하네요...



4 - 6

오피스레이디 실비아(2)



일본 아가씨 느낌이...



4 - 7

설아와의 재회



청순청순 열매 씹어먹었다.



4 - 8

백의의 천사



여긴 그냥 간호사 세트로 입어주시면 됩니다.



4 - 9

선녀처럼 아름다운 설아



아까보다 더 귀여워졌네요~


역시 흑발이 진리다.



4 - 10

아샤 왕국의 연인



얘는 좀 이상하네요.



4 - 11

디자인 + 스타일 = 연인



오 세련됐죠?


차파오 때문에 코스프레 느낌 납니다.



4 - 12

바니걸에 대한 오해



  바로 이부분은 바니걸 헤어밴드가 없으면 클리어 확률이 거의 사라집니다. 스킬 사용에 신경 써주세요. 까다로운 안목은 모두 막아주시고, 니키의 미소 등 잘 사용 해주시고요. 쓸데없는 소품은 빼주시는게 점수가 더 높게 나옵니다. 데님 조끼 브라운도 만드시는게 아마 좋을겁니다. 전부 귀찮기는 만들기에 난이도는 높지 않으니까 도안 제작과 염색은 필수입니다. 제가 봤을 땐 이 부분에서 헤매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이 바니걸에 대한 오해에서 몇 번 헤맸네요.



4 - 서브1

디저트 파티쉐



어디서 알바하는 스타일이면 됩니다.



4 - 서브2

피자 시키신 분?



앞치마는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녀 난이도에서 이미 만드셨죠?



4 - 서브3

유치원 선생님과의 대결



자, 이렇게 이번 공략도 완료했습니다.



  3챕터에서 서브를 실패했었는데, 여기는 큰 무리 없이 끝을 냈습니다. 이제부터 5챕터부터는 소녀와 공주를 한꺼번에 할 수 있을거라고 예상이 되네요. 다음에도 속 시원하게 막히는 부분 뚫어드리는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