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3챕터 S등급 받기, 서브 2는 실패.

범쿠룽 2017. 3. 6.



  지금까지 완전 무현질로 잘 따라오셨나요? 이번 챕터에서도 역시나 제 목표는 바뀌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서브 2번째 미션에서는 S는 못받겠더라고요. 거의 3시간동안 조사하면서 최대한 쉬운 방법으로 해보려고 했지만, 소녀에서는 가능했던 방법이 공주로 넘어오니까 전혀 통하지 않네요. 정말 이것 저것 다 사용해봤는데... 아무래도 조금 더 진행한 뒤에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스타일대회 꼬박꼬박 하면서요!



없으신 물품은 아이템 검색으로 찾으세요!



문학소녀 고민(2)



이렇게 쉽게 시작됐습니다!


아유 뭐 이정도야 껌이죠!



밴드 보컬 리아



이렇게 무리없이 클리어가 가능한데요!


아 왜 계속 구질구질하게 생각이 날까요..


그놈의 서브2...


제가 어떻게까지 했는지 궁금하시면...


마지막을 보세요.



총리의 비서



능력있는 커리어우먼 느낌!!



웹툰 작가 소희(1)



스타킹이 안어울리지만 점수를 위해!



헬스걸 에이미(3)



역시나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연애소녀 수정(3)



이부분 뭔가 마음에 드네요.


귀여운 코스프레 느낌이 딱!


요번 챕터에서는 이것만 마음에 듭니다.



리사가 쓰러졌다고?



빨리 옷 더모아서...


더 이쁘고 더 높은 점수를 향해 가봅시다!



괴도가 일으킨 사고



아까 봤던 것 같은데?



도둑맞은 별빛바다



소녀에서 깼던 것과 별 다를게 없습니다.



웹툰 작가 소희(2)



뭔가 이상하지만 S를 위해 참아보아요.



별빛바다



약간 마녀같아서 마음에 안드네요.


중세의 부인스타일.



웬디시티로 출발!



사실 이부분도 꽤 애를 먹었습니다.


막상 찾아보니 다 얻기 쉬운 것들인데...


힘들게 클리어 했네요.



오로라 공주는 누구?



아까 그분 아닌가요?


이번 챕터는 비슷한 스타일이 많이 나오네요.



총리의 웨딩드레스 디자인



이 부분이 바로 치욕스러웠던 곳.


  별 것 다 찾아서 전부 세팅해봐도 B등급 이상을 받기가 힘든 헬 구역이네요. 제가 봤을 땐 가장 쉬운 방법은 아래 사진의 순백의 로망을 제작하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평상시에 스타일대회를 많이 안해서 도안을 살만한 스타코인이 없어서 안타깝지만 B등급에서 만족해야 할 것 같네요. B만 받아도 보상은 얻을 수 있으니까... 후에 깨야 겠습니다. 어쨌거나 순백의 로망만 저기에 추가하면 쉽게 깰 것 같네요.





  대체할만한 다른 것들도 만들기가 만만한게 아닙니다. 그냥.. 마음 비우고 나중에 순백의 로망 딱 만들어서 깨시는걸 추천하는 바입니다. 정신건강이 피폐해질 위험을 안으면서 까지 이렇게.. 힘들고싶지는 않네요. 참고로 충분히 한 2시간 이상을 깨보려고 아둥바둥 해본 뒤 내린 결론입니다. 대체할만한 드레스들 모두 재료가 까다롭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는 나중을 기약하는게 좋겠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아마도 이 시점에서 깬 분들은 많지 않을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하며... 이만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