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5챕터 소녀 포함 S받기.

범쿠룽 2017. 3. 10.



  어느새 5챕터까지 왔네요! 이 부분은 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소녀에서도 공주에서도 막히는 부분 없이 쉽게 S 받았는데, 저와 다르게 못 깨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현재 소녀, 공주 1~4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과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것들만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파트에서는 조금 도안으로 제작해야 하는 것들이 많네요. 마음 비우고, 그냥 제작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자, 시작합니다!


이제 이쁜 옷들도 많아졌네요!


단지 이번 파트는 조금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이 꽤 되니까요~



5-1

여자친구의 실망


평범하게 고득점 해봅시다!



5-2

레스토랑 점원



이런 패션의 점원 있으면 참 좋겠네요.



5-3

이상한 여자



공주스타일이죠?


이렇게 입고 같이 걷기는 민망하겠네요.


어쨌든 이쁩니다.



5-4

사랑의 도피



일본사람 느낌이 있죠?



5-5

루이스와의 재회



약간 오타쿠스러운...


코스프레 할 때 입을 듯한 옷입니다.



5-6

문학소녀 고민(3)



그나마 가장 일반인스럽네요!



5-7

웹툰 작가 소희(3)



완전 블링 블링 공주느낌 드레스!


여기에서는 꼭 사막의 꽃은 제작 해주세요.


사막의 샌들까지.


이쯤에서 세트를 완성시키면 바랄 게 없습니다.


하지만 좀 노가다가 필요하니까...


전 공주를 모두 끝내고 완성 했습니다.



5-8

추운 나라의 겨울옷



뷰티에 노스의위용 이거 참 보기 좋네요.


저런 느낌의 메이크업 이쁘지 않나요?


한 듯 안한 듯 뽀샤시한 느낌이랄까요?


어쨌거나 이것도 이쁘네요.



5-9

오피스레이디 실비아(3)



다시 등장한 요정 느낌의 드레스!


뭐... 보기 좋네요.



5-10

숙명의 상대 등장



저런 옷 실제로 입은 사람...


태어나서 길에서 본 적 1도 없습니다.



5-11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이 부분에서도 꽤나 제작을 해야 할겁니다.


특수요원 상하의는 약간 필수네요.


공주로 넘어가면 기준이 조금 더 높아집니다.


그래서 도중에 얻은 것들로 점수를 더 높여야 합니다.



5-12

새로운 여정



되게 하늘하늘한 중국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되게 마음에 듭니다.



5-서브1

이상한 메이드



서브가 오히려 더 쉬운 챕터입니다.



5- 서브2

아름다운 해양도시



역시나 얻기 쉬운 것들만 있죠?



5-서브3

섹시한 의자



여기도 쉽습니다.


이전에 이미 간호사 세트를 얻으셨죠?


레더장지갑도 진행하면서 미션 보상으로 줍니다.


전체적으로 그닥 어렵지 않네요.



목표 세트



  세트 모으는 부분에서 상점에서 사는 것들보다도 클리어 보상들이 많기 때문에 하트를 좀 많이 써야 할겁니다. 그래서 좀 귀찮기도 하죠. 그래도 좀 귀찮다 뿐이지 마땅히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문제될 건 없을 겁니다. 어쨌거나 어려울 것 없었죠? 그냥 어짜피 만들어야 할 것 후딱 만들고 다음으로 넘어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