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소울워커 서버 추천은 어디?

범쿠룽 2017. 3. 5.



사실상 여기나 저기나 비슷하긴 하지만..


그나마 현재 상황에서는 갈만한 곳은 1군데입니다.





  스크린샷에도 보이겠지만 시녹스, 플레마, 쟈일로 이렇게 세군데의 서버가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사람이 많은 곳은 쟈일로입니다. 거의 압도적으로 가장 많으며, 유저수가 무지막지하지는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일단은 가장 많이 몰려있는 쟈일로가 현재로써는 최선책이라고 봅니다. 여담이지만, 사람이 가장 많았던 쟈일로를 예전에는 가장 하단에 박아뒀던 운영진이 요즘 다시 맨 위로 올렸습니다. 오픈빨 및 거품으로 몰렸던 유저가 빠지기 시작된 뒤로 이제 여유가 좀 되나 보네요. 일요일 오후 시간인데 저정도 들어와 있는거면... 말 다한거 아닐까요? 이 시간은 온라인게임들에게는 황금 시간 아닌가요?





그래도 꽤나 많은 인간들.



  어쨌거나 이제 슬슬 신규와 기존 유저들이 안정화(?) 되고 있습니다. 제가 봤을 땐 이 선상에서 유지가 될 것 같네요. 있던 거품들 모두 빠지고 남을 사람만 남은 상황이네요. 자체 콘텐츠 자체가 피로도 등을 이용해도 크게 오래걸리지 않고 끝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도 초반인데, 벌써 끝을 다 보고 캐릭터 만렙찍고 부캐 키우고 그런분들이 한 둘이 아니던데... 좀 분발 좀 해서 따라가 보겠습니다. 어쨌거나 제가 봤을 땐 이제 소울워커가 '할 사람은 하고 안할 사람은 안하는' 상태가 됐으니, 결론적으로 유저가 가장 많은 '쟈일로'를 추천한다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끝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