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쯔꾸르 게임

절벽토끼 공략과 소개

범쿠룽 2017. 3. 2.



다운로드 링크


공략은 조금 내리셔야 합니다.



어디인지 모를 그곳에 토끼 한마리가 살았습니다.


그 토끼는 다른 녀석들과 조금은 달랐습니다.


반쪽이 보라색이었던 녀석은 따돌림을 받았습니다.


분하고 힘들어도 참고 살아왔습니다.



  우리가 조종할 사람...이 아닌 토끼는 무시당하고 핍박당하며 살고 있는 반이 보라색이라 더 특별하다는 이유로 갖가지 괴롭힘을 당해옵니다. 마치 백인이 흑인을 괴롭히는 듯한 모습 속에서 주인공은 참지 못하고 '인간'이 되고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마침 그 방법이 있었으나, 쉽지는 않네요. 이쁜 색깔을 가진 이 귀여운 친구를 사람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스토리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감동을 선사하는 마무리..


여러분도 같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아, 일단은 절벽토끼를 시작하시면...


가장 많이 보게 될 장면은 아래.


점프 장애물.





쉬프트를 누르면 길게, 아니면 짧게.


이 간단한 공식을 가진 장애물을 넘어야 합니다.


물론, 이게 전부는 아니지만...


가장 많이 나오는 트릭이네요.


이후는 차차 공략을 보시면 있습니다!





잘못 컨트롤하면 이렇게 떨어져요!


우리 주연급 토끼는 어릴적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그래서 발판이 없으면 점프를 못하는데요!


단지 나중에 아모와 교체가 되면...


S키를 통해서 그냥 점프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몇가지 퍼즐을 깨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이 아래쪽부터는 게임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절벽토끼 공략















나름의 대공사를 끝냈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아래는 스포를 포함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