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기타/쯔꾸르 게임

환상소녀의 이상한 비밀의 과자집 공략과 후기

범쿠룽 2017. 4. 15.



처음에는 굉장히 이상했습니다.


마지막은 감탄하며 끝냈네요.


공략은 하단에 있습니다.





처음 뭔가 동화스러운 타이틀 화면입니다.


여기에 절대로 낚이면 안되요...


일단 미리 말씀드리자면...


아름다운 동화를 가장한 공포물입니다.


뭐... 많이 무섭지는 않아요.





시작하면 이야기꾼이 등장합니다.


뭔가 동화스러운 분위기를 만드네요.


이 기괴한 동화의 시작입니다.





큰 배경설명 없이 두명이 나옵니다.


동화책에서나 본 과자집이 있네요.





이 집 안쪽에서 대부분의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이 좁은 곳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이 작품을 처음 할 때의 솔직한 감성은, 이게 뭐지? 뭐 이런식의 진행이 있을까... 였습니다. 굉장히 제가 싫어하는 종류의 불편한 분위기와 매끄럽다고는 못할 진행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이야기가 들쭉날쭉 하고, 뜬금없었고요. 하지만, 그 모든게 마지막에 가서 한꺼번에 해결됩니다.



굉장히 신선했다.



  첫 인상과는 다르게 중반을 넘어서자 이런 방식의 스토리 진행도 가능하구나 하고 생각하게 됐고, 처음의 선입견은 점점 감탄으로 바꼈습니다. 사실 초반이 조금 지나자 '이걸 해야할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굉장히 말이 안되는 내용이었거든요. 그런데 조금 참았던 모든 보상을 하나씩 받게 되네요. 굉장히 추천할만하네요.



그 이야기는 직접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공략법입니다.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기괴하지만, 감동도 있었네요.


환상소녀의 이상한 비밀의 과자집 공략과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