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컬러링 블록 퍼즐, 이거 신박하네.

범쿠룽 2017. 4. 18.



조각 조각 맞추는 도형 맞추기!


저번에도 한 번 비슷한게 있었는데요.


이건 정말로 나쁘지 않습니다.


게다가 괜히 새롭네요.


그런데... 이름이 뭔지를 잘 모르겠네요.


어디는 컬러링 블록 퍼즐이라고 하고...


블록+컬러링 퍼즐이라고도 하고...


어쨌거나 신박하고 재밌어요!





일단 블록에 색깔이 있죠?


하얀색 안쪽으로 모두 집어 넣어서...


모두 가장 짙은 색으로 만드는 겁니다.


도형만 맞추는게 아닌, 색깔까지!


모두 충족해줘야 클리어가 되는거에요!





사실 위쪽에 보신건 굉장히 쉬워보이죠?


하지만 이렇게 난이도가 각각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대는 기쁨 팩이네요!


어디 한 번 제가 해보겠습니다!





.......


2개 깨는데 거의 8분이 걸렸네요.


엄청난 자괴감이 드는 현장이었습니다.


아니, 이게 생각보다 너무 어려운데?!


마지막 난이도로 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어떤걸 잘 꽂아두면 색깔이 안맞고 저걸 맞추면 안쪽에 다 안들어가고... 집어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다가... 솔직히 폰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느껴졌지만 어떻게든 깨면 그 상쾌함은... 장난이 아니네요! 지금까지 나온 모바일 퍼즐게임 중 상위권에 들어가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걸 흰색 안쪽으로 모두 집어넣고, 전부 다 겹쳐서 진한 색깔로 만들어줘야 하는데요! ... 제가 사실 이게 너무 어려워서 힌트를 썼네요... 위쪽 전구를 쓰면 힌트를 받을 수 있네요. 이거 하면 정말 뇌 훈련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초반부는 쉬워요!



  그렇다고 마냥 전부 어려운건 아니니까, 지하철이나 버스, 아니면 누군갈 기다릴 때 혹은 심심할 때 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에게 시키면 뇌에도 좋을 것 같고요. 그런데, 하다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