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피크로스 고양이집사, 귀여운가?

범쿠룽 2017. 4. 25.



피크로스라고 아시나요?


네모로직이라고도 하고...


노노그램 이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그... 숫자 보고 빈칸 채우는...


정확히 설명하기 힘드네요.


일단 보시죠!





메인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습니다.


고양이를 터치하면 '야옹~'이라고 하는데...


담배 좀 펴본 목소리가 들립니다....


이녀석... 얼굴은 귀엽지만 좀 놀았구나?


어쨌거나 피크로스 고양이집사에서는...


진행을 많이 하면 고양이가 더 늘어납니다.


저는 한 아이만 만나봤지만....


인상 깊은 친구였네요.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게임을 보시죠!


피크로스를 아신다면 별로 설명할 것도 없죠?


가생이에 숫자가 써져 있습니다!


그 숫자를 보고 그 숫자만큼의 칸을 채우는 겁니다.


음... 직접 하셔야 더 이해가 쉬울 거에요.


처음에 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시니까요~





쉬운 것도 있고 이렇게 터치도 힘든 것도 있네요.


칸이 너무 적어서 선택하기도 힘드네요.





파트마다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완성하면...


이쁜 그림이 나타나네요.


굉장히 귀여운 퍼즐게임 입니다.



  개인적으로 피크로스를 처음 접했던건 예전에 닌텐도를 샀는데 서비스로 주신게 있어서 그걸로 많이 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다시 접할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고양이 많이 많이 모으세요~! 저는 흡연 냥이까지 만나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