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픽셀 런 올챙이의 모험?

범쿠룽 2017. 4. 27.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 아시나요?


그건 바로 난이도!


대표 스크린샷에 써져있습니다.


게임 테스트도 깨지 못했다!





사실 그런 언급은 없지만...


비주얼이 그... 인류의 올챙이 같네요.


그.. 무슨말인지 아시잖아요.


아앗, 죄송합니다.


그...그냥 그랬다고요.





게임은 2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장애물을 피하는 것.


2. 동전 포인트를 많이 얻는 것.


3. 열받지 않는것.


아앗, 세가지네요.





  사실 첫인상은 그렇게 어려울 것 없어 보입니다. 이거 뭐 그냥, 왼쪽으로 터치하면 왼쪽으로 가고, 오른쪽으로 터치하면 오른쪽으로 가잖아? 별 것 없잖아? 하지만, 이 올챙이 친구는 가속도가 엄청 빨라요! 그래서 잠깐만 넋 놓으면 벽이랑 뽀뽀는 순식간이죠.





꾸역 꾸역 피해나갑니다.


혹시나 제 플레이가 너무 못 해보이나요?!


여러분이 직접 해보시면 다~ 이해가 될껄요?





그냥 장애물만 피하는게 아닙니다.


랭킹 순위를 정하는 건 저 동전포인트!


그냥 지나가는 걸로는 별 것 아니지만


순위권을 노린다면 난이도는 다시 대폭 상승입니다.





저 꼭대기에 내 이름을 박아 넣겠다.


그 일념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깨달은 건...


여기가 스테이지 1이었네요.


거기만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뭔가 피하고, 수집하는 아케이드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할 만 하네요. 처음에는 조금 가속도가 조금 빨라서 적응이 안되지만 제작사의 설명처럼 테스터도 못 깰 정도로 어려운 것 같지는 않네요. 그냥, 쪼금만 연습하면 충~분히 할만합니다. 스테이지별로 랭킹이 바로 뜨는 것도 경쟁력을 부추기네요.



시간 떼우기로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