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틀린그림찾기의 왕.. 난 안될거야.

범쿠룽 2017. 4. 28.



오랜만에 해보는 틀린그림찾기!


어릴 때도 그렇게 많이 한 건 아니지만...


다시 해보니, 그걸 느꼈습니다.


이쪽 방면으로는 안되는구나...





자 어플 틀린그림 찾기의 왕 메인입니다.


혼자 하는 모드.


시간 안에 많이 찾는 챌린지 모드.


그리고 사람들과 하는 멀티 플레이가 있네요.



  메인이 깔끔하고 딱 있어야 할 것만 있는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좋네요. 쓸데없는 모드도 없고, 광고가 과하지도 않네요. 틀린그림찾기를 좋아하신다면 돌아다니면서 킬링타임용으로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맛보기로 한 번 해보실래요?


저는 이쪽 재능이 정말 없네요.


혼자 할 때는 몰랐는데요.


멀티 플레이를 해보니....


그 심각성을 느꼈네요.





아니 무슨 반도 못 따라갑니다.


눈이 다른걸까요...



  이렇게 못하는 게임도 처음입니다. 5판 했는데 5판 모두 반도 못 따라가고 그냥 끝나버리네요. 예전에 아무 생각 없이 유투브로 대도서관님 방송을 보다가 윰댕님이 틀린그림찾기 하는 걸 본 적이 있는데, 진짜 대단하더라고요. 거의 뭐 5초 안에 전부 찾으시던데... 저는 그 반대인가 봅니다.



혼자 하는 모드만 합니다.



  지는 것도 한 두번이지 제가 이정도까지 못 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아니 다들 밥먹고 틀린그림찾기만 하시나... 어떻게 이렇게 잘하는거죠? 저는 그냥 포기하고 혼자만 해야겠네요. 지는 것도 너무 지니까 질려버렸습니다...



쓸데없는 소리 죄송하고요~



  어쨌거나 킬링타임 하기에 좋은 어플인 것 같네요.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단지 터치감이 아주 조금 떨어져서 판정이 잘못될 때가 간혹 있는 것 같네요. 그것만 빼면 무료한 시간을 채워줄 좋은 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