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좀디 3D 좀비 디펜스! 재미있다!

범쿠룽 2017. 4. 25.



오랜만에 푹~ 빠져서 할만한 게임 발견!


배치 하는 것만 하루 종일이 걸릴 듯한!


좀디 3D 좀비 디펜스를 들고 왔습니다!


1인 개발이라던데, 참으로 잘 만들었네요!





디펜스가 붙어 있는걸 보니 아시겠죠?


몰려오는 좀비를 쓸어줘야 하는겁니다!





배치 모드를 통해 배치가 가능합니다.


매 판마다 설치를 안해도 되서 편안하네요!


장애물과 유닛을 적재 적소에 배치를 해주세요!


특히 장애물 배치가 굉장히 중요하네요~


굉장히 전략적인 게임이네요.





좀비들의 목표는 중앙 레이더입니다.


난이도가 또 존재하는데요.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1단계는 한 방향, 2단계는 두 방향...


3단계는 세 방향...! 네군데는 무려....!


사방에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아야 됩니다!





깔끔한 메인화면이 눈에 띄네요.





이렇게 난이도가 증가가 되는데요!


어느정도 가면 원거리 공격 좀비까지 등장합니다.


예상보다도 어려우실 껄요?





유닛들 굉장히 귀엽죠...?


좀비에게서 세상을 구할 용사들이니까...


너무 무시하지는 마시고요.


군인, 기계, 장애물은 각각 돈을 써야 살 수 있어요.


스타라는 개념도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3개씩 누적이 됩니다.


그래서 높은 난이도를 많이 깨두는 것도 중요하고요.


레벨별로 유닛 제한 수도 있으니깐...


레벨업도 게을리 하면 안됩니다!





각각의 유닛은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네요.


공격력과 생명력.


몸빵용으로 쓸건지 딜러로 쓸건지 정확히 하세요.


골드는 여유롭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아~ 이거 되게 재밌네요. 모바일에서 이런 수준의 게임을 할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굉장히 마음에 드는게 장애물이라는 요소와 배치를 해두고 계속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유닛들의 사거리 등의 특성이 있다는 점! 그리고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느린 전투 진행, 조금은 염기 있는 짠 골드 보상이 조금 걸리기는 합니다. 그러나 혼자서 개발했는데 이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너무 잘하신 것 같네요. 소문 좀 타시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