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고수(GOSU) 111% 경쾌한 게임.

범쿠룽 2017. 4. 26.




111%를 아시나요?


항상 단순한 듯 귀엽고 경쾌한 게임을 만들죠.


이번에는 그 중 고수를 만나보겠습니다.





제목은 엄청난 액션이 있을 것 같았는데...


리듬 액션 이었습니다.


내려오는 네모들을 놓치지 않고 눌러주세요!



  스크린샷에 졸라맨이 보이길래 그 가벼운 몸을 이용해서 날아다닐 거라고 예상했는데 예상했던 것과는 조~ 금 다른 모습이 딱 나왔네요. 음악은 없지만 속도감 있는 리듬 액션 장르였네요. 생각보다 빠르게 내려옵니다.



  맨 처음에 '흣 헛 헛!' 하는 기합소리가 웃겨서 혼자 방에서 웃었네요. 확실히 손맛이 좋네요. 그 피아노 어쩌구 하는 것과 비슷하네요. 어쨌거나 기합소리가 너무 힘찬 것 아닙니까?!





그리고 파이트 모드.



  이 모드에서는 제한시간이 있고, 빨리 처리하면 시간이 다시 충전이 되는 잘만 하면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대신, 틀리면 시간이 확 줄어들어 버리고요.



타다다닥!



  이번에는 기합소리가 아닌 그냥 때리는 효과음으로 채워졌네요. 이쪽이 하기는 더 편하네요. 헛! 핫 헛핫 하는 소리가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거든요...어쨌거나 마구잡이로 눌러대는 재미가 있네요.





뭔가 플래시게임 같기도 하네요.



  111%라는 제작사 특유의 뭔가 단순한 듯하지만 막상 해보면 재밌는 게임입니다. 겉모습이 초라하긴 하지만, 그래도 막상 해보면 즐겁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시간 떼우기 좋네요. 심심할 때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