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얼음축제 겨울 느낌 물씬.

범쿠룽 2017. 4. 28.



드디어 겨울 7일까지 왔네요~


플레이를 느리게 하고 있어서...


왠지 정말 시간이 가고 있는 듯한..


그런 기분입니다.





겨울에는 마땅히 할 일이 많지가 않죠?


특히나 농사도 못하고!


그래서 이런 이벤트가 꼭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한 3,4개 있었어도...


그래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요.





오호~ 낚시라니, 제가 낚시는 또...


기가 막히게 하는데요!


초반 낚시 노가다로 다져진 나의 컨트롤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할일도 없고 빨리 가볼까요!


오오 뭔가 오자마자 얼음조각이 보이네요.


우리의 목수 로빈의 작품입니다!


이 마을에 인재가 진짜 많아요!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편지에 와 있듯이 낚시가 주요 콘텐츠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저는 7마리를 잡고, 1등을 했네요~! 7마리 정도만 잡아주면 1등이 되나봅니다. 윌리 아저씨 생각보다 낚시 못하시네~! 아니, 평생 그것만 하면서 살아온 양반이 귀농한 사람 하나 못 이겨서 쓰겄슈?





제한시간은 딱 2분 준다네요~





참고로 바로 앞쪽이라서 게이지를 적게!


게이지를 많이 땅기면 안됩니다.


그냥 최대한 많이만 잡으면 1등이 되네요.


어려운 물고기도 안나오니까, 쉬울거에요~





  이번 1등 상품은 많은 찌들과 너무 이쁜 항해모를 주네요! 찌는 사실 이제 낚시는 그다지 하질 않아서 필요는 없지만, 항해모가 예상보다도 훨~씬 이뻐서 나름 만족 했습니다! 그런데, 내년에도 올 정도로 끌리는 상품은 아니네요~ 어쨌거나 이제 남은 겨울은 이리듐을 찾으러 사막이나 많이 가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