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성령제의 황금호박!

범쿠룽 2017. 4. 27.


이제 가을도 끝나가네요.


가을의 끝을 알리는 축제!


스타듀밸리 성령제를 둘러볼게요.





드디어 가을의 끝이 다가왔네요.


뭐, 하루에 한 계절씩 보내고 있지만...





유령의 안식을 기리는 성령제!


스타듀밸리의 할로윈이라 할 수 있죠.


뭔가 으스스한 축제가 될까요?


시작은 저녁 10시부터 가주시면 됩니다.


열심히 땀 흘린 뒤 즐기는 축제네요!





일단 상점 구경 갈까요?


피에르씨 돈 많이 벌겠어요 정말.


계절마다 알바를 2개씩은 뛰시네요?


아니, 좀 쉬기도 하고 그러세요!!





올해는 특수아비, 잭오랜턴을 파네요.


참고로 잭오랜턴은 설치 해두면 썩습니다...


굉장한 현실감이죠?


잘못하면 쓰레기 한 뭉텅이 생깁니다!





분위기 낼려고 몬스터를 끌고 오다니...


이 마을 축제도 스케일 있네요.


어쨌거나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가볼까요?





  그래도 가을 축제는 뭐든지 얻을게 하나씩은 있습니다. 이번 성령제에서도 대단한 건 아니더라도 한가지 얻을 수 있는데요! 근데 그건 잘 살펴보지 않으면 잘못하면 그냥 지나쳐버릴 수도 있으니까, 어디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이 미로찾기 인데요!


찾는 길은 뭐 그다지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 거미가 있는 길을 지나서~





샘을 지나쳐 아래로 가주세요.


여기에서 물음표 옆길로 갈 수 있습니다.


어디로요?


덤불을 지나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광산 입구쪽으로 들어가주세요.


얼핏 안들어가지는 것 같지만...


방향키를 이리저리 움직이면 이동이 됩니다.





그 끝에는 이 황금 호박이 나옵니다!


이 호박은 팔아버리면 가격이 2500g!


그다지 비싸지는 않네요.


장식을 해두면 은근 컨셉이 잡히지만!


썩어버립니다...


상자에 넣어두면 괜찮지만...


장식하면 썩어버리네요.





그냥 팔아버리는게 이득인 녀석.


이번 축제는 보상이 별로네요.


성령제의 황금호박으로 축제는 끝납니다.





영상으로 확인하실 분은 확인하시고요.





오늘의 일정은 이렇게 끝나네요.


쌓여가는 절임통들에 흐뭇하네요.


오늘도 이렇게 스타듀밸리의 하루가 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