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DDTAN 디디탄 시리즈가 모두 꿀잼.

범쿠룽 2017. 5. 19.


  저번에 둘러봤던 비비탄과 씨씨탄에 이어 DDTAN까지 존재하고 있는데요! 시리즈가 전체적으로 비슷한 분위기에 조금씩 조작법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재밌다는 점은 달라지지 않는데요! 이번에는 비비탄에서 조금 달라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쉽게 이해됩니다.



이번에는 아래에서 발사하는게 아닙니다.


마치 당구를 치듯 하는 방식이네요.


네모박스들의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저걸 0으로 만들어야 사라집니다.


최대 숫자는 10으로 높지는 않습니다.


  이전에 소개해준 BBTAN같은 경우는 아래에서 쏘아올려 공이 사라지는 방식을, CCTAN은 중앙에서 발사해서 벽돌을 깨는 방식이었는데요! 개인적 취향은 씨씨탄이 가장 재밌었지만,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다 재밌습니다. 굉장히 추천할 수 있습니다! 시간 떼우려다가 시간 태워먹는 사태에 대비하세요.



이렇게 각진 벽돌도 있어 쉽지 않네요.


간단해 보이지만, 그렇지가 않습니다.


생각을 많이 해야 합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볼도 있네요.


저는 수류탄과 보통 볼만 있네요...


여러 특수 능력의 공을 모으는 재미도 있겠네요.


  111%라는 제작사의 매력을 점점 알아가는 것 같습니다. 하나같이 작은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작품들이지만 하나같이 재밌는 것 같네요. 이 이후에도 '탄' 시리즈는 계속 나온 것 같습니다. EFG.. 뭐, 알파벳으로 다 만들 작정을 하신건지 알파벳별로 굉장히 많이 있네요. 당분간 이 시리즈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