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더 포레스트

더 포레스트 싱크홀 내려가기! (feat. 마체테)

범쿠룽 2017. 9. 5.


더 포레스트에서


싱크홀을 내려가는 이유부터 알려드릴게요.


엔딩을 보기 위해서 갑니다!


혹은 마체테를 얻으러 가기도 하고요.


준비물

잠수장비, 카드키, 등반도끼 (있으면 좋음)

조금 든든한 전투준비 아이템들.

카드키 (목적이 엔딩이라면)



내려가서 바라본 하늘.


이쁘네요~ 헤헷.



이곳은 일단 돌연변이 천지입니다...


식인종들도 많으니까 주의하세요!


이제부터 싱크홀 내려가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위 세가지 방법을 통해 내려오셨나요?


참고로, 다시 올라가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1. 죽기.


2. 내려오는 동굴을 역방향으로 올라가기.



아!


온 김에 헬기 근처에서 마체테 줏어가세요!


마체테는 키 작은 나무들을 1방에 캐줍니다.


카타나와 거의 비슷한 성능이라고 할 수 있고.


의외로 도끼형 아이템입니다.


대신 카타나에 비해 얻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네요.



어쨌거나 내려왔네요!


여기에서 더 들어가려면 호수로 가주세요.




호수 아래로 잠수해볼까요!



대충 가다보면 길이 보일겁니다.



길이 굉장히 단순합니다.


가다보면 이런 길이 나타나는데.


이 곳에 식인종들이 많이 있는데요.


처치하고 직진하면 이제 대망의 그 곳...



이제, 엔딩이 바로 앞에 있네요.


저 문에 카드키를 찍으면, 이제..


대망의 엔딩 혹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멀티 &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넘어가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