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아케이드/더 포레스트

더 포레스트 멀티 시작하기!

범쿠룽 2017. 9. 10.


엔딩을 보셨다면 더 할 게 없을 것 같지만..


더 포레스트의 진정한 재미는... 바로 멀티.


이전까지 느끼지 못한 세계로 가볼까요?



시작하는 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일단, 코옵 합동플레이로 들어가주세요.


이제 인터넷만 되신다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자, 이제 방을 찾아 들어갑니다.


혹은 만들어도 됩니다!


게임 호스트/참여 중 골라서 시작하세요.




방장일 시, 아들이 납치되는 상황.


그 외의 참여시에는 그 옆에 앉아있던


지나가던 승객 1로써 참여가 됩니다.



Q를 눌러서 서로 대화도 가능하고..


채팅도 가능한데요.


그런데, 한글 채팅은 쓰기가 굉장히 불편합니다.


이 런 식 으 로 써 야 하 거 든 요.



혼자 하는 것보다 한 10배는 재밌다는 점!


벌목 온라인의 진가를 볼 수 있고...


몰려다니며 학살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끼리 싸울 수도 있고요~



저장은 방장이 전체적으로 합니다.


사람이 많아지면, 건설도 순식간!


혼자서 하는 것보다 10배는 재밌네요.


  싱글 플레이를 즐겁게 하셨다면, 멀티로 한 번 더 사골 고아먹 듯 우려먹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이 단계까지 즐기셨다면 지금 구입한 가격의 100배 정도는 즐기셨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는 이제 더 포레스트에서 할 수 있는건 하나부터 열까지 해놨네요. 이제 큰 업데이트가 없으면 멀티 외에는 즐길게 없겠네요~ 이제 슬슬, 더 포레스트도 막바지에 다다르는 것 같네요.


어쨌거나 가격이 아깝지 않은 게임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