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1챕터 쉽고 완벽하게 깨자!

범쿠룽 2017. 2. 27.



초보 맞춤 S 받기!


  오랜만에 들고 온 완벽 무캐쉬 사용자를 위한 얻기 너무 쉬운 템들만 사용한 에스 등급 받기! 사용한 물품은 대부분 상점, 소녀 1~4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만 사용 했습니다! 혹시나 이 전에 얻지 못한 물품 중 스테이지 S를 받지 못해서 없는 옷이 있다면 제가 올려둔 이전 글들을 확인하세요! 없는 물품을 획득 경로를 찾으신다면 옷장에서 검색해서 찾아보시고, 획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조금은 구질구질 할 수도 있지만 가격 대비 최대 효율을 잡아보겠습니다!





안경은 목록에만 써두겠습니다.


아무리 없이 산다지만...


이전에 안경을 쓰면 어떤 사태가 되는지 봤습니다.


촌스러움의 끝을 달렸었죠?


그래도 점수는 더 높아지니까 쓰시는게 더 좋습니다.





써니 나오는 친구같지 않나요?


그 주인공이요!





서양 문물을 받아들인 퓨전 선녀같네요.





이제 슬슬 옷들이 많아지네요.


그래서 나름 봐줄만한 코디도 많이 나오네요.





뭔가 마음에 드는데 데님조끼블루가 NG.


하지만 점수를 위해 착용 해주세요.





건축학개론 첫사랑 스타일.


신발 빼고 국민첫사랑 수지 느낌이에요!





옷 좀 잘입는 대학생 새내기.


멋 잔뜩 부린 듯한 것 같죠?





중국 돈 좀 많은 아주머니 같죠?


조금 젊은 아줌마 느낌이네요.


아이코 스크린샷에 실수로 신발이 없네요.





마지막까지 이렇게 간단하게 왔습니다.


혹시나 없는게 많으시다면...


진행하면서 안 얻고 지나온게 많으시겠네요.



  점점 진행될수록 점점 보기도 좋고 성능도 좋은 것들이 많아지네요. 이 이후부터는 비주얼부터 점수까지 안 놓치고 가는 방향으로 갈 수 있겠네요! 비약적인 발전이네요. 이전에는 정말... 눈 뜨고는 볼 수 없는 없어보이는 모습들 뿐이었는데... 흑... 이제부터 제대로 해볼 수 있겠네요. 사실상 뽑기 등에서 얻은 다른 것들도 사용하면 더 높고 이쁘게 만들 수도 있겠지만 제 목적은 무조건 '완전 무현질' 이니까요! 지속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계속 같이 가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