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아이러브니키 공주 2챕터 ALL S받기!

범쿠룽 2017. 3. 3.



  이제 슬슬 제가 쓰는 포스팅을 어떤식으로 활용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 본 글의 S 받기에 사용된 모든 것들은 스테이지와 상점에서 구한 것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없는게 있다면 옷장에서 검색해서 찾아야 한다는 것 알아주시고요! 현재 공주 2챕터는 소녀 1~4, 공주1 챕터까지에서 얻은 것들과 상점템만을 사용했습니다!



릴리스의 귀여운 소녀 안나.



안경은 비주얼상 일부러 뺐습니다!



예술의 도시 세실리아.



하아... 빨리 진행해서 메이크업 바꾸고싶네요.


얼굴이 너무 일관적이야.



극장 지배인에게 붙잡히다.



점수도 높고 나름 보기도 좋죠?


사실 얻어걸렸지만 괜시리 좋네요.



연애소녀 수정(2).



언제쯤이면 피치토트백, 니키튜브옐로...


이 두개랑 초코백 버릴 수 있죠?



사복을 입은 극장 지배인.



참 촌스럽죠?


제 생각도 같습니다.


극장 지배인이 저렇게 입고 다니면...


무...뭐... 얼굴만 이쁘면 됐죠.



헬스걸 에이미(2)



왜 그렇게 입고 다니냐고 묻는다면...


점수를 위해요.



잠옷 파티.



이부분은 굉장히 당황스러웠습니다.


이것 저것 사용하면 점수가 안나옵니다.


딱 저렇게 베이직한 것들만 사용해보세요!



공연 리허설.



공연 리허설 그러고 할꺼야?


스타킹만 바꿔주고 싶지만...


역시나 스코어를 위해 참습니다.



공연의 여주인공 소피아.



돈 엄청많은 동안 40대 초반같네요.



공연의 여주인공 신데렐라.



드디어 서브까지 진행했습니다.



다시 만난 루이스.



머리스타일 빼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이번 챕터는... 마음에 드는 스타일은 없네요.



  오늘도 이렇게 궁상맞지만 S만큼은 척척 받아내는 완벽 돈잘버는 거지같은 느낌의 포스팅에 성공했습니다. 돌려막기가 슬슬 힘들어지네요. 상점템들을 늘려나가고 있는데도 비주얼적으로 굉장히 질리는게 조금 할맛이 안난다고 할까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참아보겠습니다. 해뜰날이 오겠죠!!! 언젠간 스코어, 비주얼 하나 빼먹을 것 없게 포스팅 하는 날이 올겁니다! 어쨌거나 초보자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오늘은 이만하고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