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피자나라 치킨공주 순살 화이트 어니언 피치세트

범쿠룽 2017. 1. 8.



  명칭만 해도 한참 읽어야 되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순살 화이트 어니언 피치세트를 먹어봤습니다. 사실상 피자, 치킨 꺼번에 해결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 이곳이죠? 보통의 1마리 가격정도면 해결이 되잖아요~ 저는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최고로 달달하고 식감도 좋아서 이렇게 추천을 해드리려고 들고 왔습니다!





구성은 피자와, 치킨, 콜라입니다.


사이즈는 라지로 골라봤고요.


가격은 22900원으로 와줬습니다.


저렴한거지 아닌건지는 각자 판단의 몫으로!





그닥 눈에 띌 것 없는 피자입니다.


그냥 평타 쳐줍니다.


우리가 오늘 주목해야 할 것은...?





짠!


아삭한 양파와 달콤한 어니언 소스!





소스가 부어져서 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따로 와줬습니다.


눅눅해질 걱정은 안해도 되네요!


센스돋아요~!





뿌리기가 조금 귀찮기는 해도...


이게 정말 핵맛있습니다!





달콤한 소스에 양파의 아삭한 식감! 



  언제나 치느님은 정답이지만, 그중에서도 이렇게 맛있으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반칙 아닐까 하네요... 라지사이즈로 하니까 좀 드시는 분 두분정도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많이 안드시는 분들은 3명까지 어떻게 커버될 정도는 되지 않을까 합니다. 솔직히 그냥 생긴거만 봐도 클라스 나오지 않습니까? 긴 말 안하겠습니다. 제가 봤을때 이 세트의 클라스는 영원하지 않을까... 합니다.



  피자는 먹고싶은데 가격 때문에 손이 잘 안갈 때 생각나는게 항상 피자나라 치킨공주네요. 뭔가 몇천원 더주고 보너스로 들어오는 느낌이 들어서 나쁘지 않은데다가 가격 대비 성능은 나쁘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른 선택지가 마땅히 없어서 이곳을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저는 근처에 피자 치킨 세트를 파는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여기밖에 없지만 그냥 이곳만 있어도 충분히 만족할게요~! 너무 만족했지만 또 다른 것도 시켜보겠습니다. 맵고마 이후 쳐다보지 않았지만... 다시 친해져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