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게임 단편 공략

표류소녀 팁, 쿠폰 얻는법은? 공식카페로!

범쿠룽 2016. 10. 23.

공식카페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운영진은 업데이트를 하거나 푸쉬 메세지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지 못하고 화면을 종료하거나 놓쳐버리는 경우도 생기게 되는데, 그땐 그냥 포기해버리는 것보다 이 방법으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있는 그대로 항상 자체를 올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면 계속 계속 추가되고 기간이 만료되어 없어지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니까~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번 알아두면 플레이하는 내내 계속 활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그런데... 그 전에...


이번 할로윈 이벤트 세트를...


조금만 자랑 해볼게요 (?!)





손으로 잘 안하고, 냅둔 시간이 많았어요


그래서 시간에 비해 약간 민망한 상태네요;;


아무튼...


이번 할로윈 이벤트로 얻은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부 다 마음에 드는데...


머리가 너무 마녀같아서 바꿔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머리가 가장 귀엽네요 >_<!


주인공이 항상 무표정인 것...!


그래서 더 꾸며주고 싶네요...


처음에는 꼬질꼬질했는데


꾸며주는 재미가 있네요..


아무튼 이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쿠폰은?

표류소녀 공식카페에서!



단은 최 하단 링크로 이동 해줍니다.


그리고 어디로 가야 할까요?


공지사항으로 가면 있을까요?


예전엔 있었으나, 지금은?


없습니다.





공지에서 운영진은 중요한건 가려뒀네요.


저 화면은 업데이트를 유도하는 페이지죠.


그래서 그런지 저기에서는 볼 수 없네요~


그럼 어디로 가야 할까요?


그건 바로


질문 게시판과 자유 게시판!





그냥 검색창에 쿠폰이라고 뙇!





전~혀 어렵지가 않~ 아~ 요~!


이렇게 저희와 같은 입장을 가진 분들이!


함께 잘 살자고 이렇게 질문하고, 답변 합니다.


정많은 한국인은 또 이런건 서로 돕잖아요!








  차후 운영진이 방침을 바꿔서 공지에도 띄워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거기도 잘 살펴보시면 더 계~속 사용 가능하지 않을까요? 아무튼 가장 좋은 방법은 업데이트나 푸쉬가 올 때 잘 봐두는게 좋겠습니다. 어쨌든 이 게-임을 할 때 드는 생각은 이렇게 저희 지갑을 대놓고 노리지도 않고, 재미도 있고 터치감도 있는 '물건'이 나타난 것 같아서 좋네요~ 마냥 후진 퀄리티도 아닌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운영한다는게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공식카페 바로가기



  표류소녀라는 세상을 '물건'이라고 느끼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굉장히 매력이 있습니다. 같은 장르를 가진 다른 것들에 비해 자연스러운 모션, 간단하지만 즐거운 인터페이스. 그리고 아직은 초기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까지 합쳐져, 지금 당장 개발자는 이 세상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거죠. 오래오래 계속 지속되기를 바라고, 응원하고 싶습니다.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