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게임 단편 공략

게임 계급사회 계급표

범쿠룽 2016. 10. 25.


 올라가는 묘미가 있죠?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총 10단계!

즐겁지만 지옥같았던...

그 시간을 회상 해볼께요!



1단계 레드

막노동

아무것도 모르고...

업그레이드하는 초보시절!

근데 왜 막노동이 최하죠?!

돈 많이버는데!

대신 추울 때 추운데서...

더울 때 더운데서...



2번째 오렌지

생산직 노동자

끊임없는 컨베이너 벨트...

사실상 체감 최하.



챕터 쓰리 옐로우

중소기업 사무직 근로자

밥도 자기돈 내고 먹는다!

쥐꼬리 월급은 보너스!



넷이요~! 그린

대기업 사무직 근로자

엄마 나 출세했어!

좀만 더 버틸게!



다섯번째 블루

중소기업 CEO

내가 여기까지 오다니...

상자 터치도 이젠 지겹기 시작해...

누가 종료 좀 눌러줘!



6번까지 왔어 브론즈

고위 공무원

나 쒸이오 하다 공무원됐다!

뭔가 손해봤어...



일곱 실버

의사

직업이란건...

캐쉬질로 간단히 바뀌지!

여기까지 왔다면 오기 발동이다!

난 끝을 볼거여!

참고로 전 무현질러 입니다!



8 고오올드

판사

탕탕탕!

하루 1시간 이상 장기간 이용시

일상생활에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난 할꺼야

왜냐고?!

여기까지 왔잖아!



9. 해탈의 플래티넘

대기업 CEO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습니다.

끝까지 갈 수 밖에는...

아무생각없이 합니다.

왜 이렇게...

수정템도 다 샀는데...

오래 걸리는 걸까요,..



10!!! 다이아!

국회의원?

대체 뭘 위해 달려온건지...

결국 저는 국회의원이 됐습니다ㅠ

아이고 의미없다

제가 왔던 과정을 자세히 보고싶다면..

저의 첫번째 글을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