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arrow.io (애로우.Io) 스킬과 캐릭터 공략

범쿠룽 2017. 2. 16.



  진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열중해서 했네요. 요망스러운 게임이네요. 한번 빠져들기 시작하니까 끄기가 참 어려웠습니다. 킬링타임으로는 진짜 NO.1입니다. 무기 종류도 많은데다가 조합하기에 따라 여러가지 특성있는 플레이한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잠깐 한 것 같은데 2,3시간을 한자리에서 배터리 떨어지는 것도 모르고 했네요... 그 결과 나온 공략을 여러분께 바치겠습니다. 정말 하루종일 충전하면서 했습니다.





레이저로 학살하고 다닌 최근의 마지막판.


저 상태에서 7만점까지 가고 끝냈습니다.


다른 사람은 새싹부터 밟아버렸네요.


아, 오늘의 본론으로 가야겠네요.


일단 스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아, 기본적으로!


터치를 유지하면 계속 공격 유지가 됩니다!


중요한 팁 하나까지 남기고 시작 해볼께요!






1. 무기 종류



0. 표창 - 사진은 없지만 그냥 보시면 아시잖아요? 아무튼 기본적으로 사거리가 길고 공속이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초반이든 후반이든 강추를 합니다. 갯수가 늘어날수록 그 진가를 더욱 더 발휘합니다. 최강이라고 할 수 있죠?


1. 레이저 - 벽도 뚫는데다가 구불구불하게 나가면 데미지가 상승됩니다. 거기에 플러스로 적들이 모여있으면 모두 관통해버려서 고득점을 먹기 시작하면 대적할 자가 없을 정도로 강해져서 완전 재패가 되는 강력하게 추천하는 무기입니다.


2. 광선검 - 레이저와 비슷하지만 갔다 왔다 하는 시간이 있어서 약간 떨어지는 것 같지만 돌아오는 도중에도 데미지를 입혀서 근접전에 굉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원츄하는 것들 중 하나!


3. 망치 - 뭐... 그냥 날아갑니다. 마땅히 할 말은 없습니다.


4. 불덩이 - 비주얼은 굉장합니다. 이것도 잘만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가 됐든 기본형 화살보다는 괜찮겠죠?


5. 아령 - 이것도 쭉 날아가는 형태네요. 


6. 십자가 - 날아가서 맞추거나 맞춰지지 않았을 때는 그 자리에서 붕붕 돌면서 지나가는 유저에게 지속적으로 공격을 합니다. 꽤나 긴 시간동안 유지가 되기 때문에 잘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아, 단지 벽에 맞추면 그냥 멈춰버립니다.


7. 압정 - 바닥에 깔려져 있기 때문에 굉장히 큰 범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초반 체력이 낮은 상황에서 쉴 틈도 없게 정신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닥에 1자로 남으며 오랫동안 남아있기 때문에 상대 유저들이 밟을 곳도 없게 해버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이걸로 업그레이드를 많이 한 상태라면, 굉장히 귀찮게 됩니다.


8. 십자가 폭탄 - 이건 하늘로 날아갔다 떨어지면 십자가 형태로 폭발을 하게 됩니다. 범위가 십자가 형태라서 좋아 보이지만 공중 체류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상대에게 순삭당하기 십상입니다.


9. 낫 - 근접 공격을 합니다. 정말 비추를 백 오십번해도 모자랍니다. 물론 초보에게요. 고수가 되면 주변 순삭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


10, 11, 12 - 순차적으로 화살이 부메랑처럼 왔다 갔다 하는 것, 유도탄이 되는 것, 빠르게 멀리 나가게 되는 것들로, 전부 먹게되면 무기가 기본형 화살로 무기가 변경됩니다. 그러니까... 기본을 쓸 게 아니라면 무조건 피해야 하는 1순위가 됩니다. 레이저로 학살하다가 뭔지 모르는 상태에서 먹었다가 모든게 초기화되어버린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조심하세요.





그리고 이녀석은 폭탄인데요.


제가 정확히 몰라서...


잘 아시는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2. 범위 및 형태 업그레이드



一 사정거리 상승


二 발사체 +1


三 발사체 한번에 날아가는 갯수 +1


四 양 옆으로 각각 날아가는 갯수 추가


五 후방 공격체 하나 상승


六 지그재그로 발사됩니다.


七 흐물흐물 원형으로 날아갑니다.


八 미사일의 크기가 커집니다.


九 캐릭터 근처 원형으로 공격하게 됩니다.


즉, 근거리가 되어버립니다.


十 이것도 먹으면 기본형 화살이 됩니다.


벽을 맞으면 튕겨져 나갑니다.



팔, 구번을 제외하고는 모두 중요합니다.






3. 캐릭터 능력 상승 스킬



1,2,3 - 경험치 1.5배, 체력, 방어력 상승


4 - 캐릭터 근처로 공격하는 표창이 빙빙 돕니다.


5. 상대를 때리면 체력이 회복됩니다.


6. 화살이 벽을 통과합니다.


이것도... 먹으면 기본형이 됩니다.


7. 벽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8. 상대방이 넉백 됩니다.


9. 속도가 상승되지만 방어력이 조금 떨어집니다.


10. 지나가는 길에 압정을 생성합니다.


11. 가만히 서있을 때 방어력을 생성.


12. 크리티컬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13. 아이템 획득 범위가 상승됩니다.


14. 하트 당 회복력이 높아집니다.


15. 방어를 해주는 방패가 캐릭터 주위를 빙빙 돕니다.


16. 조준 렌즈가 좋아집니다...?


17. 체력이 낮을수록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18. 호크아이 - 더 시야가 넓어집니다.


19,20 - 사진은 없는데...


빨간 버섯과 파란 버섯이 또 있습니다.


빨간건 캐릭의 크기를 줄여줍니다.


파란건 캐릭 크기와 발사체 크기, HP 1칸을 늘려줍니다.


  이 중에서 당연히 경험치, 방어력, 체력은 중요하고요. 벽을 뚫고 이동은 나중에 캐릭터가 커져도 이동이 빨라져서 꼭 필요하고, 넉백 또한 굉장히 유용합니다. 방패는 주위 공격을 자동으로 막아주기 때문에 나올 때마다 모아주시길 권장합니다! 아, 절대 잊지 말건 크리티컬을 생성 해줘야 한다는 것! 또 흡혈을 배워두면 하트찾아 삼만리 할일이 적어집니다! 호크아이로 시야 넓혀두면 진행에 두고두고 좋습니다. 그 외에는 뭐...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된다고 할 수 있겠네요.






4. 펫(?) 종류



  사실상 전체적으로 필요는 없는 것들입니다. 펫 끌고다녀봤자... 좋은게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알려드리자면 순서대로 표창, 레이저, 본인, 망치, 추적, 폭탄, 화살, 화염을 주변으로 뿌려줍니다.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3가지 선택지 중 정 고를게 없을 때 하나씩 모으면 됩니다.






5. 캐릭터 추천



  길게 말할 것도 없이 이 중에서 쓸만한건 레이저 아이, 리더, 박쥐, 그린 궁수 등입니다. 본인이 쓰는 스킬에 따라서 맞춰 사용을 해야 하고요. 저같은 경우는 레이저 아이로 뽕을 뽑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레이저를 쓰는걸 좋아해서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녀석을 하고 있고요. 굳이 이녀석이 아니더라도 리더나 박쥐같은 경우에 미리 HP칸이 많기 때문에 좋고, 그린 궁수는 크리티컬을 이미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바입니다.



도움이 됐다면 좋겠네요.


조금 모자라지만...


다음에는 조합 공략으로 찾아올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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