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 & 촌장의 핫팬츠.

범쿠룽 2017. 4. 13.



농부 겸 심부름센터.





오늘의 의뢰는 이 두 사람에게 왔습니다.


아니, 본인들은 손이 없나 발이 없나...


어쨌거나 퀘스트가 왔으면 깨줘야죠.





둘 다 아주 사람을 못 부려먹어서 안달이네요.


그래도 어렵지는 않은 일이니까....


그동안의 정을 봐서 거 한 번 들어 드리지.


질질 끌지 않고!


아주 간단하게 지도로 알려드릴게요.





위에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도끼는 마니의 농장 아랫쪽으로 가주세요.


지도를 보시면 위치 찾기가 굉장히 쉽죠?


얻어서 로빈에게 돌려줍시다.


보통 목공소에서 하루를 보낼 겁니다.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는 이렇게 끝납니다.





이번에는 촌장의 핫팬츠.


일단 마니와 조금 친해져야 합니다.


하트 2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방에...


루이스의 팬티(?).. 핫팬츠가 있으니까요.


방에 들어가려면 친밀도가 필요합니다.


어쨌건 둘이 아주... 청춘이네요.


어쨌거나 보통 루이스의 위치는!


마을을 순찰하고 있습니다.


여름이라면 해변 낚시상점 옆에도 있습니다.


두 분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두 개 전부 위치만 알면 별로 어려울 것 없죠? 단지 어디인지 몰랐다면 문제가 될 뿐이죠! 개인적으로 처음에 도끼 위치를 잘 몰라서 한참을 헤매다 찾은게 생각나네요. 팬티같은 경우는 그냥 포기해버리고 바로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검색해서 들어오신 여러분... 아주 현명하시네요.



도움은 되셨나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길 바라며!


즐거운 농사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