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달걀축제로 뽕 뽑기.

범쿠룽 2017. 3. 28.



 매년 봄 13일에는 굉장한 뽕을 뽑을 수 있습니다. 


 바로 스타듀밸리 달걀축제가 열리는 기간이니까요! 





일단, 축제의 아침 혹은 전날 밤은 이렇게 땅을 일굽니다.


왜냐면 고효율의 딸기씨앗을 살 수 있는 기회가 바로!


달걀 축제의 날이기 때문입니다!



 (축제 시작은 09:00 끝은 22:00! 


 때문에 아침은 일을 조금 하셔도 됩니다. 


 돌아오면 바로 10시가 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SHOP이 딱 있네요! 뭘 파나 볼까요?





그닥 쓸모는 없지만 귀여운 토끼 인형.


(집에 배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당 100원에 딸기 씨앗을 판매합니다.


저는 있는 돈을 모두 탈탈 털어서 사버렸어요!



  사서 바로 재배하면 1년째의 봄에 바로 심으면 2번의 수확 기회가 있고, 2년째 봄에 모아서 재배하면 3번을 수확할 수 있으며 온실을 건설하고 재배하게 되면 사계절 딸기를 만들어 팔 수가 있습니다. 어쨌거나 아주 뽕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한 번 심으면 계절이 변하지만 않으면 계속 딸기가 열리기 때문에 꿀 중에 꿀일 수 있겠네요. 효율도 높고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딸기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촌장에게 말을 걸면 달걀 찾기가 시작!





이렇게 마을 곳곳에 떨어진 계란들을 줏어주세요.


1분동안 바닥에 덜어진 달걀을 많이 줏으면 우승!


9~10개를 획득하면 1등이 가능합니다.


9개는 운이 나쁘면 실패가 되니 10개가 안전합니다.





아직 안해보신 분은 영상을 보고 대충 연습하세요.


우승 상품은 밀짚모자를 줍니다.



  스타듀밸리 달걀축제는 왠지 첫번째 축제여서 그랬는지 몰라서 굉장히 정이 가는 이벤트네요. 사실상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슥슥 줏어주면 어렵지 않게 1등이 가능하죠? 그것보다도 딸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 굉장히 의미가 큰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뭔가 정말 촌구석 마을 구성원이 된 듯한 뿌듯함도 느낄 수 있었네요. 또 어떤 축제들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또 다시 야무진 축제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