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루아축제 시장님을 만족시킬 재료!

범쿠룽 2017. 4. 16.



여름 첫번째 축제가 시작됩니다.


이번엔 마땅한 상품은 없습니다.


하지만!!!


잘만 하면 호감도를 굉장히 많이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축제 영상입니다!


스포당하고 싶지 않으시면 보지 마세요!





루아축제는 다 함께 스프를 끊입니다.


매년 주민들의 재료를 모아서 끊이는 전통이죠!


(게다가 시장까지 참석합니다)


이곳에서 재료를 좋은걸 넣으면?


무려 주민 전체의 호감도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안좋은걸 넣으면 폭망합니다.


뭘 넣었냐에 따라 반응이 갈립니다.


오늘은 폭망한 경우와 좋은 경우만 볼게요!





일단 시작 시간은 9~14시입니다.


장소는 해변가에서 진행됩니다.



좋은 재료는 뭘까요?


  금별 기준

컬리플라워(봄 작물), 멜론(여름), 붉은양배추(여름),  얌, 마(가을)


살구버섯, 보라색 버섯(동굴)


치즈, 염소치즈(제작)


메기(봄 비오는날 강), 철갑상어(여름, 겨울 호수), 슈퍼해삼(여름, 가을 바다 야간)


  은별이상 기준

스타후르츠, 용암장어, 아이스핍, 전설물고기



  사실상 이 중에서 가장 구하기 쉬운건 슈퍼해삼, 컬리플라워, 메기 정도를 노릴 수 있겠네요. 그 외에는 이 초기에 얻기는 조금 어렵죠? 이 중에서 특히 슈퍼해삼은 낚시만 조금 올려뒀으면 낮은 난이도로 구할 수 있을겁니다.



이런 좋은 재료를 넣으면!





한방에 이렇게 전체적으로 오릅니다!


아, 최악의 경우도 알려드릴까요?


복어, 붉은색 버섯을 넣으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은 이렇게 스타듀밸리 루아축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촌장님 화난 얼굴도 볼 수 있었고, 시장에게 딸랭대는 모습까지... 왠지 이 축제는 루이스가 메인이네요. 어쨌거나 이번에도 흥미로운 이벤트였네요~! 또 하나의 여름 이벤트는 뭐가 있는지 다음 글에서 다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