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호감도 공략, 님을 봐야 뽕을 따죠.

범쿠룽 2017. 4. 9.





좋아하는 선물 목록



잘 찾기 쉽게 파트 위쪽에 이름을 적겠습니다.


컨트롤 + F로 쉽게 찾아가세요.


1,2 각각 결혼 가능 남,여 그룹.


3 그리고 기술자 및 상점 주인그룹. 


4 그 외 기타그룹.


5 그리고 고정 NPC로 나눴습니다.



  각자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파란색 적당히 좋아하면 초록색 그냥 보통이면 검정색 조금 싫어하면 주황색 미친듯이 싫어하면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뒀습니다. 보시기에 어렵지 않게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크게 해뒀고,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간격 을 뒀습니다. 보시기에 어렵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스타듀밸리 NPC 위치 지도


그리고 위 링크는 인물 위치를 표시한 지도입니다.


물론 제가 만들어서 조금 허접하지만...


필요하시면 봐주세요.


스타듀밸리 호감도 공략을 시작합니다.



엘리엇, 알렉스, 쉐인, 세바스찬, 샘, 하비

1. 결혼 가능 남자 사람.



사실 뭐가 많지만 초록색, 파란색만 알면 됩니다.


초반 추천 인물은 쉐인입니다.


맥주만 주구장창 주면 좋아하는 술고래.



애비게일, 레아, 페니, 헤일리, 에밀리, 마루

2. 결혼 가능 여자 사람.



하나같이 매력적인 여캐들입니다.


에밀리 헤일리 남매가 저는 마음에 드네요.


둘이 다르면서도 비슷한데...


4차원적인 매력이 다분하네요.



루이스, 피에르, 클린트, 거스, 윌리, 마니, 팸, 로빈

3. 기술자 및 상점주인.



여기서 친해지기 정말 쉬운 사람은?


바로 팸...


매일밤을 살롱에서 보냅니다.


취미라곤 정말 1도 없나봐요.



캐롤라인, 조디, 드미트리우스, 켄트, 빈센트, 제스, 조지, 에블린, 라이너스 

4. 그 외 사람들.



라이너스랑 빨리 친해지고 싶어요.


쓰레기 줍는 이벤트에서...


심한 말을 해버렸거든요.


친해져서 오해 좀 빨리 풀고 싶네요.



드워프, 크로버스, 샌디, 마법사

5. 위치 고정 NPC.


얼핏 한 자리에 있어서 친해지기 쉬워 보이지만...


샌디같은 경우는 정말 힘듭니다.


왔다 갔다 해야 되니까요.


마법사는 그곳까지 가기가 귀찮고..


뭐, 천천히 친해져야겠네요.


자, 그럼!


스타듀밸리 호감도 공략 끝!



  굉장히 볼품없지만 나름 잘 볼 수 있도록 만들어봤습니다. 많이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는 왜 항상 일을 크게 벌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스타듀밸리 호감도를 가장 초반부에 골랐는지... 고생 꽤나 했네요. 다음 글부터는 가볍게... 하고 싶지만 다음 것도 좀 노가다를 해야겠네요. 다음 글도 봐주실거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