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달빛 해파리의 춤.

범쿠룽 2017. 4. 20.



힐링할 시간이 없이 바쁜 일상.


낚인 듯한 이 기분.





귀농해서 좀 편안하게 쉬기도 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해야 하는데...


우리 주인공 매일 바쁜 일상에 치입니다.


술도 안하고 담배도 안하는 것 같은데...


농사에 광부에 낚시군에 채집가까지...


도대체 힐링은 언제하나요!!





그 기회가 여름 마지막 날!


여름 28일에 달빛 해파리의 춤을 볼 수 있어요!


발광하는 해파리들을 볼 수 있는 기회!


밤 10시 이후로 시간 맞춰서 가줘야 합니다!





축제가 시작됐습니다!





늦은 밤, 마을 주민들이 모두 모였네요.


마치 월식이라도 보러 나온 듯 합니다.


다들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다고 신났네요.


저는 이곳에 온 지 1년차!


과연 어떤 진풍경이 나타날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기대하면서 마을 한바퀴 돌면서 얘기도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


기다리면 안되네요, 촌장님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이제.. 모든 조명을 끄고 해파리들을 기다립니다.





스멀 스멀 등장하는 이녀석들.


귀엽다~ 이쁘다~


낚시로 잡고싶은 충동이...


스타듀밸리에서도 저는 일중독이네요.


어쨌거나 직접 보시는게 가장 좋겠죠?





그래도 오랜만에 힐링한 느낌입니다.


팍팍한 일상을 잊게 해주는...


그런 이벤트...기는 커녕 아무것도 없었네요.


보상이라도 있어야 할 거 아냐!!


뭐라도 달란 말이야!!!


라는 느낌으로 내일부터 가을을 맞이하겠네요.


다음에는 결혼해서 아내랑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아무것도 없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