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라이너스 블랙베리 바구니 찾기.

범쿠룽 2017. 4. 25.



스타듀밸리 최고의 자연인, 라이너스!


그에게 엄청난 대 사건이 일어났네요!



  갑자기 하는 말이지만, 이 아저씨 정말 정 가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초반 이벤트에서 쓰레기 뒤지고 있는 것 보고 도둑질 하지 말라고 대답을 해버린 탓에 볼 때마다 신경쓰여서 샐러드 하나씩 쥐어주고 있네요. 굶고 다니지 마세요... 아저씨!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무려 블랙베리 시즌인데, 바구니를 실종!


아니 그런데 그냥 집 앞에서 따 드시지...


천지 삐까리가 블랙베리인데!!


어쨌거나 은근히 정감가는 분이니까...


빨리 찾아주도록 할게요!


라이너스 블랙베리 바구니는 찾기 쉽습니다.





영상을 보면 쉽게 찾아갈 수 있고요.


재생이 귀찮으신 분은 아래를 보세요.





일단 그냥 집에서 오른쪽으로 가주세요.





그리고 버스 왼족 길로 가줍시다!


가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이 아저씨 은근히 발이 넓네요.


왜 여기까지 오셔서 바구니를 흘리고 다녀요!


혹시... 내가 바깥에서 곯아 떨어지길 기다린 것?


이 분... 손버릇은 유명하니까요(?)


믿고 있을게요 라이너스 아저씨! (찌릿)





우리 라이너스 아저씨에게 갔다주죠!


너무 해맑게 웃으셔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아, 이 분과 친해지고 싶으시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스타듀밸리 호감도 공략



  진짜 스타듀밸리에서 개인적으로 은근히 정이 많이가는 라이너스입니다. 뭐... 물론, 광산에서 죽거나 하면 주머니를 뒤져가서 굉장히 얄밉기는 하지만... 어쨌거나 우리 동네의 자연인,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찾아줬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