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가을품평회 1등 재료!

범쿠룽 2017. 4. 26.



가장 축제다운 가을품평회!





들어오면 바로 샵이 있네요.





이곳에서는 돈을 쓰지 않습니다!


스타코인을 모아야 합니다!


아주 다양한 물품들이 있네요.


무려 최대 에너지를 올려주는 스타드롭까지!


3400코인을 모아야 모두 살 수 있네요.


모으는 법들을 모두 알려드릴게요.


가을품평회 1등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비어있는 저 곳이 저희의 자리입니다.


지금까지 모아 온 아이템을 평가받는 자리!





기준은 가격과 별로 정해집니다.


90점 이상을 받아야 1등이 가능합니다.


보상은 스타코인 1000개!


고득점 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여러 물품을 모았어야 합니다.



아래는 어떤 분이 올린 점수 기준 표입니다.
하지만, 자세한 품목은 없죠?
추천할만한 물품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물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품목을 6가지 이상을 포함시켜야 1등이 가능합니다. 여기 있는 물품이 많지 않다면 6개는 품목별로 하나씩 배치하고, 그나마 비싼 것들 위주로 올려주세요. 글자 색깔별로 점수를 알려드릴게요! 이 색깔 표시는 무조건 고득점, 이 색은 은별 이상, 이 색은 금별 이상의 품목이 고득점을 줍니다.





요리

라이프 엘릭서

그 외 비싼요리


채소

케일, 감자, 비트, 청경채

아마란스, 붉은양배추, 호박


과일

베리, 포도종류

멜론

스타후르츠, 고대 열매, 스위트 잼 베리


생선

복어, 메기

슈퍼 해삼

전설 물고기

(전설의 물고기, 아귀, 얼음둥이, 돌연변이 잉어, 핏돔)


광물

다이아몬드

그 외 비싼 광물들.


가공품

페일 에일, 염소젖 치즈, 옷감, 오리 마요네즈, 트러플 오일

그 외 비싼 품종의 잼과 젤리, 와인 등


채집품

야생식물, 해바라기, 여름별꽃

양귀비

요정장미


가축생산물

토끼발, 공룡알, 큰 우유, 양모, 송로버섯




아, 그런데 1등을 하셔도 코인 1000개로는...


물품을 모두 살 수 없습니다!


그러면 1000개 이후는 뭘 해야 할까요?





이제부터 약간의 운이 따라야...


훨씬 빨리 이 축제를 끝낼 수 있을겁니다!





일단 가장 빠를 수도, 느릴 수도 있는 방법.


룰렛이 있네요.


반반의 확률의 도박게임.


1등해서 얻은걸로 도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매일 아침 TV에서 운세를 보고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운이 좋으면 더 잘 딸 수 있거든요. 그런데, 거기에 추가로 운을 상승시켜주는 음식을 축제 직전에 바로 빨리 먹어주고, 재빨리 들어가서 품평회로 보상 받고 바로 룰렛으로 달려가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게임.


저는 룰렛이 잘 안되서...


그냥 노가다로 해버렸습니다.


이걸로 하면 최대 20분 이하로 3400개 모읍니다.





새총쏘기.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은근히 어려운데다 보상도 짜네요.





그리고 최악의 방법.


바로 힘 테스트 기계.


게이지가 최대치일 때 치면 코인 1개를 줍니다.


코인 얻는 법은 이 정도가 있겠네요.





그리고 위쪽으로 가면 이렇게 햄버거를...


무려 무한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실 끝나면 10시라 의미는 없지만요.


아, 그리고 마을 아래쪽에는 점집도 있네요.





스타드롭을 섭취!


최대 에너지가 늘어났습니다!





제 발로 떠나야만 끝나는 축제입니다.


모든 상품을 얻었으면 이제 집으로 가볼까요?





 즐거웠네요~~


채집+3은 햄버거의 효과겠죠?


오늘도 이렇게 끝났네요~


스타듀밸리 가을품평회는 이렇게 끝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