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게임 단편 공략

도트롤 마이키우기 공략과 팁

범쿠룽 2017. 5. 6.


저는 롤을 1도 모릅니다.


단 한판도 안해봤네요.


이렇게 팬게임이 많이 나온다는건...


인기가 정말 많다는 거겠죠?


  방치형게임 안에서 살펴보자면 속도감은 조금 느린 수준이고, 밸런싱도 깨기 조금 어려운 축에 듭니다. 왜냐면 업그레이드를 다 해도 시원하게 앞으로 치고나가는 부분은 없네요. 단지, 말 그대로 방치해두기에 딱 좋은 게임이네요. 


나름대로 해본 공략법입니다.



일단 초반에는 골드 업그레이드가 좋습니다.


어느정도만 해주시고 무기로 넘어가세요.



무기 업그레이드로 사냥 속도를 올리세요.


참고로 무기별 강화는 이미지를 터치해야 합니다.


우주류검과 RP를 모아야만 강화가 가능하고요.


이건 하루 자고 일어나거나 하면 모여있습니다.



무기 강화가 어느정도 되기도 전에 일단


장비부터 신경써주세요.


공속을 올려주는 등 효과가 좋습니다.


많이 안 비싸니 장비를 우선적으로 올리세요.


  장비를 모두 구입하시면 드디어 1단계에 들어섰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야 스타트라인에 한쪽 발을 올려놨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제부터는 화면을 켜두고 냅두는 시간이 시작되겠네요~


일정 수준 무기로 업그레이드 이후


방치를 해줍시다...


그럼 박스와 열쇠가 모여있을 겁니다.



하단에 보시면 광고를 보고 모두 열기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열어주시는게 150배 편합니다.


열면 챔피언 파편을 얻게 되는데요.


파편은 강화정수, 우주류검, 마이석, RP가 됩니다.


파편에서 추출을 할 수 있는데요.


이걸로 무기강화, 친구 강화, 마이 강화가 됩니다.


이 중 마이석은 극히 낮은 확률이네요.



동료를 소환한 뒤 강화가 가능한데요.


저 당근색 보석이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아마 강화정수가 저거겠죠?


제작자가 조금 섬세함이 부족한 부분이 많아요.


친절함 없이 알아서 찾으라는 식인 부분도 있네요.



마이석은 캐릭터 강화에도 사용됩니다.


제 생각에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


그건 마이석을 어떻게 활용하냐인 것 같네요.


  그래서 환생을 하면 얻는 것 또한 마이석입니다. 그런데, 초반에는 절대 환생하지 마세요~ 사실 동료(친구)나 천둥군주의 호령, 전투의 열광 등등은 효과가 정말 좋긴 하지만, 방치 상황에서 나오는 상자와 열쇠(전리품)으로도 어느정도 냅두면 어느정도는 아오기 때문에 많이 진행하신 것 아니면 아직 환생은 금물입니다!


사실은 딱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한가지 확실한 건, 환생은 신중히!


이것만 기억하시면 되겠네요.


한 번 하고나면 진행이 빨라지니까요.


하지만, 너무 빨리하면


그냥 처음부터 시작하는겁니다.

댓글